크롬 최적화 툴 SpeedyFox 다운로드

크롬최적화툴SpeedyFox다운로드_ 1


오늘 소개하려는 스피디폭스는 이전에도 잠깐 다룬 적이 있어 중복이 되더라도 최신 버전 다운로드 링크와 함께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롬과 다른 웹브라우저 및 PC용 앱을 최적화해 주는 SpeedFox는 툴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원래 파이어폭스를 위해 개발되었던 프로그램으로 현재는 구글 크롬, 오페라, 비발디 등 아래 샷처럼 여러 브라우저와 앱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크롬최적화툴SpeedyFox다운로드_ 2


이런 스피디폭스는 1MB도 안 되는 작은 프로그램으로 PC에 설치할 필요가 없는 포터블 버전으로 아래 링크로 접속하면 PC 환경에 따라 윈도우용과 맥OS용으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크롬최적화툴SpeedyFox다운로드_ 3


SpeedFox 다운로드 페이지


SpeedyFox 작동 방식은 다운로드 페이지의 설명을 구글 번역기로 돌려 봤는데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시간이지나면서 SQLite 데이터베이스는 상당히 느려집니다. 이러한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는 앱을 시작하는 데는 시간이 걸리고 전반적인 속도가 영향을받습니다. 이것은 매우 일반적인 문제이며 데이터베이스의 단편화 때문에 주로 발생합니다.


SpeedyFox는 한 번의 클릭으로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믿을 수없는 것 같지만이 도구로 Firefox를 최적화 한 후에 속도가 실제로 빨라지기 때문에 새롭게 설치된 느낌을 받게됩니다. 시작 속도가 최대 3 배 빨라지고 검색 기록이 빨라지고 쿠키를 사용하여 작업을 수행하는 속도가 이전보다 빨라집니다.


SpeedyFox는 데이터 손실없이 해당 데이터베이스를 압축합니다. 데이터베이스는 더 빠르게 작동하도록 최적화되고 크기가 감소합니다.

출처 :https://www.crystalidea.com/speedyfox


스피디폭스의 사용 방법은 설명할 필요도 없이 매우 간단합니다.


툴을 실행하면 PC에 설치된 웹브라우저나 앱 등 SpeedyFox가 지원하는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감지되고 표시되는데요.

Optimize!(최적화) 버튼을 누르면 상황 끝입니다~~

크롬최적화툴SpeedyFox다운로드_ 4

크롬최적화툴SpeedyFox다운로드_ 5

크롬최적화툴SpeedyFox다운로드_ 6


최적화 프로세스는 데이터베이스의 크기에 따라 5 초에서 1 분 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 전체 최적화 프로세스는 기록, 북마크, 저장된 비밀번호 등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므로 안전하니 걱정마시고 사용하시구요.

크롬최적화툴SpeedyFox다운로드_ 7


SpeedyFox는 웹브라우저 서핑 활동에 따라 1~2주에 한번씩 실행하여 최적화해 주는 걸 권장합니다.


이상... 성의없는 것 같은 초간단 포스팅이었구요.

낼이 우리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이네요.

새해 많이 받으시고, 즐겁고평안한 연휴되시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