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유틸 보물창고 KaranPC

필요한 외부 응용 프로그램을 구하려면 주로 어느 웹사이트를 이용하는지요?


저는 외국산 프로그램을 찾을 때 구글 검색을 하는데요.


구글링을 즐겨하는 유저들에게 잘알려진 KaranPC라는 웹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이곳은 프리웨어는 물론, 일정기간 무료로 사용하다가 머니를 지불해야 사용할 수 있는 쉐어웨어들도 시리얼 키나 크랙까지 제공해 주는 보물같은 사이트로서, 반드시 즐겨찾기해 둘만한 곳입니다.


KaranPC 바로가기


KaranPC 이용방법


KaranPC에 접속해서 페이지 상단 각 메뉴 탭을 눌러보면 첫 클릭 시 새 탭으로 광고 창이 열리는데요.

이는 아마도 이 사이트가 클릭 시 발생하는 광고 수익으로 운영되는 것으로 추측됩니다.

그러니 어쩌겠습니까?

유용한 프리미엄 툴을 무료로 얻을 수 있으니 참아야 겠지요 ㅎㅎ

새 탭으로 열린 창고창은 살포시 닫고 다시 해당 메뉴를 누르면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저는 각 메뉴 탭은 누르지 않고 페이지 오른쪽에 위치한 검색 창을 이용하는데요.

 KaranPC.com_1


지금은 딱히 내려받을 게 없고 얼마전에 내려받았던 인터넷 다운로드 매니저 예제 샷입니다.

저는 검색 결과에서 맨위 최신 버전을 선택했는데요.

검색 창에 찾으려는 유틸 이름을 입력하고 검색 결과로 표시되는 마음에 드는 버전을 선택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되고 프로그램 사용법과 함께 페이지 하단에 다운로드 링크가 세곳으로로 제공되는데,,, 각각의 링크를 눌러 보고 내려받기 편한 링크를 선택합니다.

KaranPC.com_2


링크 탭을 누르고 새 탭으로 열리는 다운로드 페이지가 아래 샷과 같이 열리면 성공한 건데요.

새 탭으로 열리는 페이지가 광고로 열릴 수 있으며, 페이지가 연결이 안 될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연결이 안 되면 다른 링크를 선택하거나, 다시 링크를 눌러 아래 샷처럼 페이지가 열리면 YOUR LINK 버튼을 누르면 다운로드가 시작되고, 일정시간 후에 원하던 소프트웨어를 얻을 수 있게 됩니다.

KaranPC.com_3


유틸에 따라 YOUR LINK 버튼을 누르면 다른 페이지로 이동되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동된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버튼으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KaranPC에서 내려받은 유틸 인증샷 ~

KaranPC.com_4


이상 끝 ~~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