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나이제한 동영상 성인인증없이 보는 방법


성인인증이 걸려 있는 유튜브 동영상은 위 이전글 링크에서 보듯이 트릭팁으로 주소창 youtube 뒤에 repeat를 입력하면 다른 페이지로 이동되어 해당 동영상을 볼수 있고, 또는 동영상 화면 아래 공유 > 소스 코드 > 더보기 > 재생 버튼 순으로 차례로 누르면 연령제한이 걸린 동영상도 유튜브 내에서 대부분 볼 수 있는데요.


그러나 유튜브에 로그인도 되어 있고, 성인임이 분명한데도 특정 동영상의 경우, 성인인증을 요구하며 위 트릭팁이 안 먹히는 동영상이 있습니다.


아래는 예제 동영상 주소인데요.


https://www.youtube.com/watch?v=iJL3RwRa1jc


예제 동영상은 spotv에서 얼마전까지 열어 놓았던 김동현과 존 해서웨이의 ufc 마카오 경기 내용인데, 뭔일인지 spotv 채널에서 꽉 막어 놨더군요.

유튜브나이제한동영상성인인증없이보기_1


이 동영상은 트릭팁으로 재생 버튼을 눌러도 재생되지 않습니다.

해결방법은 성인인증 버튼을 누르고 인증정보 입력으로 성인인증을 받아야 시청할 수 있는데요.

유튜브나이제한동영상성인인증없이보기_2


성인인증없이 볼 수 있는 방법은 팟플레이어만 준비되어 있다면 PC에서는 간단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만 모바일(안드로이드) 환경에선 이런 예제 동영상을 뚫을 수 있는 팁이나 앱을 저는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팟플레이어 다운로드 페이지 https://goo.gl/4QOotS


[참고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R1jrVryMzMc



[참고 영상 한줄 설명]

나이제한이 걸려있는 유튜브 동영상의 주소를 복사해서...

팟플레이어를 실행하고 단축키 Ctrl + U 키를 눌러 주소 입력 창을 불러온 후 입력란에 붙여넣은 후 확인 버튼을 누르면 해당 동영상은 재생됩니다.

유튜브나이제한동영상성인인증없이보기_3


유튜브 나이제한 동영상 로그인없이, 성인인증없이 볼 수 있는 것 맞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