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속 필요 없는 개체 지워주는 무료 온라인 웹사이트_2

 

 

얼마 전 사진 안에 필요 없는 피사체나 워터마크 등을 제거해 주는 무료 온라인 웹사이트 👉jpgRM이라는 무료 온라인 웹사이트를 소개한 적이 있었는데요.

 

오늘도 비슷한 유형의 무료 온라인 웹사이트 Cleanup.Pictures라는 곳을 소개합니다.

Cleanup.Pictures도 jpgRM처럼 원본과 같은 고해상도의 수정본으로 다운로드하려면 1년 기준 미화 24달러를 지불해야 합니다만, 무료 사용자는 로그인 없이 해상도 제한 720 픽셀의 크기로 수정본을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이용 방법은 jpgRM보다 더 간단한데요.

 

사진 속 필요 없는 개체를 제거하려는 이미지를 메인 페이지 점선 사각 안으로 드래그 & 드롭으로 끌어 넣거나, 마우스 클릭으로 PC에 저장된 jpg나 png 파일을 불러오기만 하면 됩니다.

사진 속 필요 없는 개체 지워주는 무료 온라인 웹사이트_1

 

피사체를 지우려는 사진이 없로드되면 미리 보기 창 하단에 위치한 브러시 슬라이드 바를 임의 조절하여 크기를 조정해 주시구요.

사진 속 필요 없는 개체 지워주는 무료 온라인 웹사이트_2

 

마우스로 제거하려는 개체의 윤곽을 빈 틈 없이 문질러 주면 자동으로 2~3초 내에 필요 없는 부분은 사라집니다.

사진 속 필요 없는 개체 지워주는 무료 온라인 웹사이트_3

 

결과물이 마음에 든다면 오른쪽 상단 'Download' 버튼을 누르면 내 PC로 저장할 수 있으며, 또 다른 이미지로 작업을 하고 싶다면 왼쪽 상단 '← Start new' 버튼을 눌러 바뀐 화면에서 새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사진 속 필요 없는 개체 지워주는 무료 온라인 웹사이트_4
사진 속 필요 없는 개체 지워주는 무료 온라인 웹사이트_5
원본 이미지
사진 속 필요 없는 개체 지워주는 무료 온라인 웹사이트_6
수정본

 

👉Cleanup.Pictures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