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압축 무료 온라인 웹사이트

고해상도 사진은 선명하고 또렷함을 자랑하지만  PC에서는 더 많은 공간을 차지하며, SNS 사이트나 이메일 업로드 시 그만큼 시간이 걸립니다.

 

따라서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들은 페이지 로딩 속도에도 영향을 주는 이미지 용량 줄이기는 필수라고 생각되고, 많이들 이용하시는 소셜 네트워킹에서 원활한 소통을 위해 사진 압축은 유용할 것이라 생각되는데요.

 

이에 오늘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 온라인 이미지 압축 사이트 몇 곳을 소개할까 합니다.

 

1. TinyPNG

이미지 압축 무료 온라인 웹사이트_1

TinyPNG 는 한 번에 최대 20개의 이미지를 압축할 수 있는 가장 유용하고 사용하기 쉬운 온라인 이미지 용량을 줄여주는 사이트입니다.

그러나 각 파일의 최대 크기는 5MB이고 파일 형식은 PNG 또는 JPG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좋은 점은 압축된 이미지를 사용자 PC 다운로드 외에 Dropbox 계정에도 저장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접속과 간단 이용방법은 👉이전 글을 참고하시면 될 듯합니다~😉

 

2. Compressor.io

이미지 압축 무료 온라인 웹사이트_2
이미지 압축 무료 온라인 웹사이트_3

👉Compressor.io는 필요한 모든 필수 기능을 제공하는 웹사이트입니다.

이미지 파일은 JPEG, PNG와 같은 표준 형식 외 GIF 또는 SVG, WEBP 파일도 지원합니다. 파일 크기 제한은 10MB이고 한 번에 하나의 이미지만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압축이 끝나면 압축율과 용량 차이를 확인할 수 있고, 컴퓨터에 다운로드하거나 Google 드라이브 또는 Dropbox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3. Optimizilla

이미지 압축 무료 온라인 웹사이트_4

압축할 이미지가 많은 경우 사용자가 한 번에 20개의 이미지를 업로드할 수 있는 👉Optimizilla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또 다른 유용한 기능은 다른 형식(JPEG, PNG, GIF)의 파일들을 한방에 업로드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업로드 후 입맛에 따라 압축 수준을 높이거나 낮출 수 있습니다.

압축된 이미지는 위 사이트들처럼 Google 드라이브나 Dropbox에 업로드 지원이 안 되고, 사용자 컴퓨터에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4. Compress Now

3단계로 이미지를 쉽게 압축하는 방법

1. 데스크톱 컴퓨터 또는 장치에서 한 번에 최대 10개의 이미지를 선택합니다. 또는 파일을 드롭 영역으로 끌어다 놓기만 하면 됩니다.

2. 압축 수준(%)을 선택한 다음 버튼으로 압축을 활성화합니다.

3. 압축된 이미지를 하나씩 다운로드하거나 ZIP 파일을 하세요.

 

Q : 이미지의 크기 제한은 무엇입니까?

A : 최대 9Mb = 9000Kb까지 이미지를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Q : 어떤 이미지 확장자를 압축할 수 있습니까?

A : JPG, JPEG, GIF, PNG

 

Q : 이미지가 저장됩니까?

A : 아니오, 30분마다 삭제됩니다.

출처 : Compress Now 홈페이지 리뷰

이미지 압축 무료 온라인 웹사이트_5

 

👉Compress Now는 아마도 용량을 줄여주는 속도가 가장 빠른 사이트일 것입니다.

눈 깜짝할 사이에 여러 이미지를 압축할 수 있고 한 번에 여러 이미지를 업로드할 수 있지만 최대 크기 제한은 9MB입니다.

JPG, JPEG, PNG, GIF 등 다양한 형식의 이미지를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Optimizilla와 마찬가지로 압축 수준을 사용자 입맛대로 조정할 수 있구요.

Compress Now 압축기를 이용하려면 이미지를 업로드한 다음 COMPRESS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Optimizilla와 마찬가지로 한 번에 다른 이미지 형식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5. IMAGELR

이미지 압축 무료 온라인 웹사이트_6
이미지 압축 무료 온라인 웹사이트_7

오늘 소개해 드리는 마지막 이미지 압축 사이트는 👉IMAGELR라는 온라인 서비스입니다.

홈페이지에 접속되면 색상 선택기나 변환 도구 등 여러 서비스 중 Image Compressor를 선택하면 되는데요.

Image Compressor는 파일을 업로드하자마자 자동으로 이미지를 압축합니다.

업로드 용량 제한은 최대 7MB 이하이며 JPG, PNG, WebP, ICO, BMP 파일을 대량으로 압축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색상 선택기, 이미지 결합기, 이미지 변환기 등 다른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위에 열거한 다른 사이트들과 함께 유용하게 이용하시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