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브라우저 속도 느려졌을 때... 해결 팁

삼성브라우저속도느려졌을때...해결팁_1


삼성 인터넷 브라우저 많이들 사용하고 계신가요?


갤럭시폰 사용자는 삼성 브라우저가 기본으로 설정되어있고 다른 제조사 폰 사용자도 ☞구글 플레이를 통해 앱을 내려받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저는 갤럭시 폰 사용자입니다만 요즘은 폰 환경에서 크롬보다는 삼성 인터넷 브라우저를 더 많이 이용하게 되더라구요.


그런데 삼성 브라우저로 인터넷 서핑을 할 때 간혹 특정 사이트로 접속해 보면 속도가 현저하게 느려지는 걸 체감하게 되는데요.


그럴 때 취 할 수 있는 한가지 팁입니다.


일단 브라우저를 실행해서 오른쪽 하단 가로 3선 샌드의치 버튼을 누르고, 열리는 팝업 메뉴에서 설정을 탭하고 들어 갑니다.

삼성브라우저속도느려졌을때...해결팁_2 삼성브라우저속도느려졌을때...해결팁_3



페이지가 인터넷 설정으로 열리면 사이트 및 다운로드를 선택하고, 다시 이동된 화면에서 웹사이트 데이트 관리를 탭합니다.

삼성브라우저속도느려졌을때...해결팁_4 삼성브라우저속도느려졌을때...해결팁_5


그러면 페이지가 그동안 웹서핑으로 쌓여있는 데이터 관리 화면으로 넘어 가는데요.

저는 프라이버스 땜시 화면을 블러 처리했지만 이 페이지에서는 사용자가 방문했었던 웹페이지 주소와 데이터 용량들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또 웹사이트 관리 페이지에서는 그동안 쌓여있는 데이터를 지울 수도 있는데요.

오른쪽 상단 삭제 버튼을 누르고 이동된 페이지에서 속도 저하를 유발하는 웹사이트를 선택해 데이터를 지울 수 있고, 전체 버튼을 선택해서 그동안 방문했던 모든 웹사이의 데이터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삼성브라우저속도느려졌을때...해결팁_6 삼성브라우저속도느려졌을때...해결팁_8

삼성브라우저속도느려졌을때...해결팁_8

이제 위와 같은 간단한 작업을 마친 후 속도 저하를 유발했던 웹사이트를 방문해 보세요.

한층 빠릿해 졌음을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