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10 OS Build 14393.726 업데이트

윈도우 10이 지난 2017.01.27 소리 소문없이 조용히 업데이트 되었네요.


업데이트 내역은 KB3216755로 PC 설정에서 업데이트되는 것이 아니라 마이크로소프트 업데이트 카탈로그에서 독립 실행형 설치 파일을 내려받아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10_OSBuild14393.726업데이트_1


KB3216755의 업데이트 내역은 아래 샷과 같구요.

윈도우10_OSBuild14393.726업데이트_2

원문 출처 : https://goo.gl/w02lfj


제가 영문에 까막눈이라 구글 번역기로 돌려 봤습니다.


이 릴리스는 Microsoft Update 카탈로그 웹 사이트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에는 품질 향상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운영 체제 기능이 도입되지 않았습니다. 주요 변경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KB3213986에서 알려진 해결 된 알려진 문제 - 여러 모니터로 3D 렌더링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동안 사용자가 지연 될 수 있습니다.

24 비트 이미지를 32 비트로 변환하지 못하게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RTM에서 1511 또는 1607로 업그레이드 한 후 Windows 방화벽 규칙이 손실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Internet Explorer 및 Microsoft Edge 브라우저에서 웹 페이지의 파일 다운로드가 실패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Internet Explorer에서 검색 기록 삭제 기능을 사용하지 못하게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인트라넷 사이트 : 프록시 서버를 사용하지 않는 모든 사이트 포함 (사용 안 함)이 설정되면 로컬 인트라넷 영역에서 프록시 서버를 사용하지 않는 웹 사이트를로드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사이트에 로그인 한 후 XSS 오 탐지 (false positive)로 인해 웹 페이지가로드되지 못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사용자가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없는 문제 해결

Active Directory 연합 시스템이 일본어 집합을 사용하는 경우 LSASS (Local Security Authority Subsystem Service)가 실패하는 문제 해결

SCOM (System Center Operations Manager) 시나리오가 실패하게하는 문제 해결

사용자 제작 키보드 이벤트가 작동하지 못하게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SAP® 응용 프로그램에서 잘못된 태블릿을 발생시키는 문제 해결

사용자가 <span> 요소로 묶인 선을 선택할 때 <br> 요소를 덮어 쓰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Internet Explorer, Xbox 및 Skype의 향상된 안정성

Bluetooth, Internet Explorer, 재부팅, 클러스터링, Internet Explorer, 일본어 IME (Input Method Editor), Windows Shell과 관련된 추가 문제 해결. 네트워킹, 스토리지, 글꼴, Xbox, 암호화, 그룹 정책, 포인트 앤 프린트, 무선 네트워킹, 가상 디스크, 디스크 작업, 멀티미디어, 작업 폴더, 암호화, 엔터프라이즈 보안, 중복 제거, 도메인 컨트롤러, 감사 파일 시스템, 컴퓨터 관리 서비스 (VMMS), 원격 데스크톱, 작업 스케줄러, 마이크 마법사, .NET, 글꼴 캐시, 시스템 부팅 및 Surface Studio

이전 업데이트를 설치 한 경우이 패키지에 포함 된 새로운 수정 사항 만 장치에 다운로드되어 설치됩니다.


윈도우 10 OS Build 14393.726으로 업데이트하실 분은 마이크로소프트 업데이트 카탈로그 페이지인 여기에서 운영체제에 맞는 버전을 내려받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