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및 TV 다시보기 사이트

제가 종종 컴퓨터에서 영화나 TV 다시보기 사이트를 소개하곤 하는데요.


집에 TV가 설치되지 않은 학생이나 직장인 등이 심심할 때 이용하면 딱이지요.


저의 경우는 거실에 TV가 있지만 OCN이나 CGV 등 영화채널에서 방영하는 영화 중간 중간에 배치되는 광고가 짜증나서, 모니터는 작지만 PC에서 영화를 즐기곤 합니다.


PC에서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를 이용할 때 장점은 영화관에서 상영되었던 영화가 내려지면 곧바로 업로드되어 TV의 영화채널보다 더 빨리 영화를 감상할 수 있지만,


단점은 링크나 공유된 동영상에 따라 버퍼링이 심하고, 또는 저화질의 동영상이 공유된다는 점입니다.

가령, 오픈로드 동영상은 고화질인 반면 우리나라에서는 시간대에 따라 버퍼링이 아주 심하고, 데일리모션 동영상은 버퍼링은 없는 반면 화질이 매우 꾸리죠?


오늘 소개할 영화 및 TV 다시보기 사이트는 일본 도교에 서버를 두고 있고, 중국쪽 동영상 공유 사이트를 매개로 사용하는 것 같은데요.


찍고닷컴이란 사이트로 국내외 영화는 물론 TV다시보기(예능/오락, 시사/다큐, 드라마, E 스포츠), 해외 TV, 애니메이션 등을 카테고리 별로 제공하며, 고화질과 버퍼링이 거의없는 동영상이 공유됩니다.


◈ 찍고닷컴 이용방법


찍고닷컴의 메인 페이지를 스크린캡처해 봤는데요.


메인 페이지에서 영화나 TV 다시보기 등 장르별로 접근하는 방법은 여럿되는데요.

선호하는 방법으로 원하는 페이지를 열어 주면 되지만 저는 메인 페이지 왼쪽 상단의 전체메뉴 버튼을 누르고 들어가 보겠습니다.

PC로영화및TV다시보기_1


오버레이로 열린 전체메뉴에서 원하는 장르를 찾아 들어가면 되는데요.

저는 외국영화로 가보겠습니다.

PC로영화및TV다시보기_2


외국영화 페이지 메뉴에서 영화 하나를 골라 동영상 재생 페이지로 왔는데요.


플레이어 상단에 눈에 거슬리는 문구가 보이네요. 비회원은 2분간만 재생 가능하다고 합니다.

따라서 회원가입 안 하신분은 가입을 해야 풀영상을 볼 수 있는데요.

PC로영화및TV다시보기_3


페이지 오른쪽 상단 회원가입 탭을 누르나, 일정시간이 지난 후 플레이어에 표시되는 회원가입 버튼을 누릅니다.

PC로영화및TV다시보기_4


회원가입은 초간단(?)으로 이루어 지는데요.

아이디와 6자리 이상의 영문과 숫자 조합으로 비밀번호를 지정하고, 확인, 닉네임을 입력하고 등록 버튼을 누르면 찍고닷컴에 준회원이 되며, 대부분의 카테고리를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PC로영화및TV다시보기_5


그리고 찍고닷컴의 가이드 내용입니다.

1. 동영상이 끊기는 경우 잠시 '일시정지'를 1분정도 진행하시고 진행바가 많이 활성화 되면 다시 재생하시고 감상하세요.

2. 찍고닷컴은 크롬, 엣지, 파이어폭스, 인터넷 익스플로러 9,10,11을 지원합니다.

3. 특정지역에서 재생이 안되실 경우 Unblock Youku(클릭) 를 설치하시고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4. 여러국가의 서버를 분산 운영하므로 지역이나 나라에 따라 전송속도에 차이가 생겨 버퍼링이 생길 수 있습니다.

5. 재생이 안되거나 버퍼링이 심할 경우 자료신고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빠르게 처리 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즐건 시간되시구요.

PC로영화및TV다시보기_6

PC로영화및TV다시보기_7


찍고닷컴 또한 언제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2017.09.19 현재까지 아무 문제없이 잘 돌아가고 있네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