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보안 앱 '투링크' 설치하기

 

휴대폰이나 PC에서의 보안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 단어인데요.

얼마 전 구글 알리미로 받아본 인터넷 기사를 읽고 '투링크'라는 안드로이드용 보안 앱을 폰에 설치하고 공유하는 차원으로 몇 글자 두드립니다.

 

먼저 투링크가 휴대폰에서 하는 역할과 용도는 👉이 페이지로 갈음하기로 하구요.

휴대폰 보안 앱 '투링크' 설치하기_1

 

투링크의 설치는 플레이 스토어에서 동명으로 검색하면 쉽게 내려받을 수 있는데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설치 페이지인 👉여기를 터치하면 다이렉트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투링크 설치가 완료되면 앱을 실행한 첫 화면에서 [구글 계정으로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고 이어진 화면에서는 본인의 구글 계정을 선택하시구요.

휴대폰 보안 앱 '투링크' 설치하기_2

 

[설정] 앱을 열어 [접근성]을 터치하고 [설치된 앱]으로 들어갑니다.

휴대폰 보안 앱 '투링크' 설치하기_3

 

설치된 앱 화면에서 '사용 안 함'으로 설정된 [투링크]를 터치하면 팝업으로 안내창이 열리는데요.

안내창에서 [허용]을 눌러 주시구요.

휴대폰 보안 앱 '투링크' 설치하기_4

 

투링크가 '사용 중'으로 전환되었지 확인 후 다시 투링크 앱으로 돌아와 '다른 앱 위에 그리기' 화면 아래 [권한 동의 및 이동] 버튼을 누릅니다.

휴대폰 보안 앱 '투링크' 설치하기_5

 

그리고 이동된 화면에서 투링크의 토글 버튼을 [ON]으로 설정해 주면 사용자의 휴대폰은 실시간 보호 모드가 되어 스미싱으로 시작되는 불법 유해 사이트를 원천 차단되는 효과를 볼 수 있게 됩니다.

휴대폰 보안 앱 '투링크' 설치하기_6

 

투링크는 2023.01.21 현재 유료 버전 없이 무료로 배포되고 있으며, 광고 또한 하나도 없으니 폰에 설치해 즐 사용해 보시길요.

오늘부터 연휴가 시작되었네요.

즐겁고 평안한 설 명절되십시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