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릿한 인물사진 선명하게 보정해주는 온라인 사이트

흐릿한인물사진선명하게보정해주는온라인사이트_1


구글링 중 알아낸 사이트인데요.


일단 결과물부터 알아 볼까요?


[보정 전 원본]

흐릿한인물사진선명하게보정해주는온라인사이트_2


[보정 후]

흐릿한인물사진선명하게보정해주는온라인사이트_3


▲ 위 결과물로 보면 굉장히 놀랍지요?

실은 오늘 소개할 사이트 샘플 이미지로 구현해 본 건데요.


이 사이트는 이용에 제한이 있는 사이트로 무료 평가 버전은 보정 사진 장 수에 제한을 두며, 보정된 사진에는 위처럼 워터마크가 들어 갑니다.



이를 해소하려면 머니를 지급해야 하는데요.

유료는 Premium, Platinum, Complete로 구분되고, 각각 1년에 미화 $49, $89, $119 달러를 지불해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사이트는 무료로 이용하더라도 회원가입or 구글계정으로 로그인 또는 페이스북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일단 사이트 링크를 해야 겠지요?


Myheritage 바로가기


MyHeritage는 2020년 6월에 탄생한 가족의 역사를 공유하는 비교적 따끈 따끈한 웹사이트로 딥런닝 기술을 기반으로 작동된다고 하니 믿어 보시구요.


(300 픽셀 이상의 사진을 지원하니 참고~)


오래되어 흐릿하게 변한 사진은 상단 메뉴에서 가게도로 마우스를 가져가 확장된 하위 메뉴에서 Enhance photos 새로 만들기를 선택합니다.

흐릿한인물사진선명하게보정해주는온라인사이트_4


(* 참고로 Colorize photos는 말 그대로 흑백 사진을 컬러화해주는 메뉴이구요.)

흐릿한인물사진선명하게보정해주는온라인사이트_5 흐릿한인물사진선명하게보정해주는온라인사이트_6


이동된 페이지 왼쪽 화면에 Upload photo 버튼을 눌러 저장된 사진을 가져오거나, 드래그 & 드롭으로 미리보기 창으로 올려 놓으면 자동으로 사진이 보정되는데요.

흐릿한인물사진선명하게보정해주는온라인사이트_7


보정 완료 후 생성된 Download photo의 드롭 다운 버튼을 눌러 Enhanced photo를 탭하면 선명하게 보정된 사진을 얻을 수 있으니 즐겨보시길요~~🤐

흐릿한인물사진선명하게보정해주는온라인사이트_8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