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배경 지우기












동영상에 나오는 뒷배경을 지워주는 사이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오늘 사용될 모델은 요즘 한창 시청률이 좋은 미스트롯 2의 김태연 양인데요.


위에 올려진 동영상을 재생하며 글을 읽으시면 괜찮을 거라 생각됩니다만~? 😅


소개할 사이트는 Unscreen이라는 곳으로 이미지 배경을 투명화해 주는 Remove와 연관이 잇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개인적으론 Unscreen이 맘에 들어 소개하는 건 아니구요.


무료로 이용할 분은 걍 재미삼아 들러보는 건 괜찮겠다 싶어서 이고.... 풀 HD 해상도와 워터 마크가 없는, 또 시간 제한이 없고 오디오도 지원되는 배경 없는 동영상으로 내려받으려면 머니를 지불해야 하는 Pro 버전을 이용해야 합니다.

동영상배경지우기_1

동영상배경지우기_2



반면 무료로 제공되는 옵션은 동영상에서 배경 없애기는 10초까지만 변환이 가능하고, 결과물에 워터마크가 표시되며 움직임이 보장되는 다운로드 파일은 GIF 파일이니 당연히 소리도 제거된 파일이구요.


업로드에 지원되는 형식은 mp4, .webm, .ogg, .mov, .gif입니다.


그리고 동영상 URL을 Ctrl + V로 붙여넣기할 수도 있다고 했지만 유튜브 동영상 주소를 집어넣었더니 에러 창이 열리면서 안 되더군요~😥




그러면 언스크린으로 가 볼까요.


무료로 이용하는 배경 없애기는 별 할일이 없습니다.

Upload Clip 버튼을 눌러 지원되는 파일 형식을 불러와 자동 변환을 시도하거나,  Search GIF 버튼을 눌러 열린 창에서 움짤 검색어나 URL로 검색해 불러오면 자동 배경 없애는 작업이 진행되는데요.

동영상배경지우기_3


Download의 드롭 다운 버튼을 누르고 움직임이 보장되는 GIF를 선택하면,,, 끝입니다. 🤐

동영상배경지우기_4


[원본 동영상 캡쳐 샷]

동영상배경지우기_5



[언스크린 변환 짤]

동영상배경지우기_6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