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MPlayer에서 재생되지 않는 음원 다운로드 방법

제목이 좀 이상하지만 이전 글  웹 페이지에 있는 음원 내 pc에 저장이란 글에 댓글이 올라와 간단히 몇글자 적습니다.


웹 페이지에 있는 음원을 100% 다운로드를 할 수는 없는데요.


가령 웹 페이지 미디어 플레이어 속성을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가 인식을 못하면 다운로드가 안 됩니다.


댓글을 주신 분의 웹 페이지를 IE로 방문해 보니 플레이어는 아래 샷처럼 플레이되더군요.

WMPlayer에서재생되지않는음원다운로드방법_1


이 플레이어를 우클릭하고 속성을 열어 보니 음원 주소가 http://www.hackers.co.kr/?m=contents&front=engnews_begin&mode=player&mp3=f6bd2a6c7a305047e7bd29eda46cae24.mp3&subject=Dauntless Doubles&front=engnews_begin&iframe=Y 이런식으로 되어 있는데요.


음원 주소를 http://hackers.gscdn.com/hackers/files/engnews_begin/f6bd2a6c7a305047e7bd29eda46cae24.mp3로 변경해 주면 음원을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더 간단한 방법이 있는데요.

제가 사용하는 웹 브라우저는 IE, 구글 크롬, 네이버 웨일입니다.

IE를 제외한 크롬과 웨일로 웹 페이지에 접속하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크롬으로 접속하면 플레이어 오른쪽에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고,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음원을 내려받을 수 있구요.

WMPlayer에서재생되지않는음원다운로드방법_2


웨일로 접속하면 플레이어를 우클릭하고 열린 메뉴에서 오디오를 다른 이름으로 저장 탭을 누르면 지정된 폴더로 저장이 됩니다.

WMPlayer에서재생되지않는음원다운로드방법_3

WMPlayer에서재생되지않는음원다운로드방법_4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