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방문자 확인 팁

전세계 SNS 선호도 1위인 페이스북은 꾸준한 업데이트로 많은 기능들이 제공되고 있지만, 이용자의 자유를 억압한다는 이유로 방문자 확인을 할 수 있는 기능은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때문에 방문자 통계 및 방문자수를 알려 주는 웹 사이트들이 생겨나기 시작했는데요.


오늘 소개할 사이트는 페북미라는 곳으로 구글, 네이버, 다음 등 포털에 페북미로 검색하면 쉽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

.

.

.

.

.

페이스북방문자확인팁_1


페북미 바로가기


페북미에 접속하면 열리는 첫페이지인데요.

페북미는 토큰이 필요없고, 로그인없이도 이용이 가능하지만 과거기록까지 보려면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즉 회원가입을 해야 하는데요. 회원가입은 아이디 입력과 비밀번호 입력, 비밀번호 확인만 해 주면 간단히 완료됩니다.

아무튼 로그인하든, 말든 첫페이지에서 제일 먼저 할일은 방문자 추적기/염탐꾼 버튼을 누르는 겁니다.

페이스북방문자확인팁_2


이동된 페이지의 안내 문구대로 먼저 페이스북 로그인 버튼을 눌러 로그인하고, PC로 접속했다면 데스크톱 사용 벙법 설명서를 읽어 보시고, 모바일로 접속했으면 설명서를 읽어 보시길요.

페이스북방문자확인팁_3


◈ PC에서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하는 방법


아래는 페북미의 설명 내용인데, 간단하죠?

0. 본문의 facebook 로그인 버튼을 눌러서 로그인 합니다.

1. 페이스북으로 이동

2. Ctrl + U (소스보기) 후

3. Ctrl + A (전체선택) -> Ctrl + C (복사)

4. 소스 붙여넣고 추적 버튼 클릭

0. 페북미에서 페이스북에 로그인했다면 버튼은 로그아웃으로 표시되는데요.

              페이스북방문자확인팁_4


1. ~ 2. 페이스북 페이지로 가서 마우스로 우클릭하고 페이지 소스보기를 하거나, 편하게 단축 키 Ctrl + U 키를 눌러 소스보기 창을 띠웁니다.

3.

페이스북방문자확인팁_5


4. 복사된 페이지 소스를 입력란에 Ctrl + V 키로 붙여넣고 추적 버튼을 누릅니다.

페이스북방문자확인팁_6


5. 추적 버튼을 누르면 잠시 로딩 후 내 페이스북 방문자가 필로필 이미지와 함께 이름이 표시되는데요.

필요하다면 안내 문구처럼 방문자 이름을 클릭하고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페이스북방문자확인팁_7


◈ 모바일에서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하는 방법

페북미의 사용 설명서대로 안드로이드용 크롬을 실행하여 따라해 보니 렉이 걸리더군요.

모바일 사용 설명서는 페북미 캡처 샷으로 대체합니다.


그외 회원가입을 해야 이용할 수 있는 추적로그 : 과거기록 보기 메뉴가있고, 페이스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이 있으며, 팔로워 늘리기위한 품앗이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니 즐 이용해 보시길요.

페이스북방문자확인팁_9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