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2 동영상 다운로드

일본어 동영상 사이트인 FC2는 의외로 한국인들도 많이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특히 특정 카테고리에는 한국인 업로더가 다수 포진하고 있던데요 ㅎㅎ


FC2에 올라온 동영상을 온라인 웹사이트를 통해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아 보도록  하죠.


FC2동영상_다운로드_1


FC2 동영상 페이지 바로가기


FC2 동영상 다운로드도 아주 간단하게 내려 받을 수 있는데요.


먼저 FC2는 비회원일 경우 1일 1회에 한하여 전체 공개 동영상만 시청할 수 있으므로 회원가입을 해야 자유로워 질 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동영상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동영상을 선택하고 주소 표시줄의 주소를 복사( Ctrl + C )합니다.

FC2동영상_다운로드_2


복사된 동영상 주소를 가지고 아래 사이트에 접속해 URL 입력란에 붙여넣기( Ctrl + V )하고 FC2분석 버튼을 누릅니다.

FC2 동영상 다운로드 페이지

FC2동영상_다운로드_3


분석된 코드가 URL 입력란 밑에 생성되는데요.

코드를 드래그로 블록 설정 후 복사해서 하단 빈칸에 붙여넣기하고 다시 FC2분석 버튼을 누릅니다.

FC2동영상_다운로드_4


FC2분석 버튼을 누르고 넘어간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 탭이 생성되어 있는데요.

크롬으로 FC2 다운로드 페이지에 접속했다면 링크 탭을 누르면 바로 지정되어 있는 폴더로 동영상이 FLV 파일로 저장되구요.

IE로 접속했다면 링크 탭을 누르고 FLV 동영상 파일을 열어 보거나, 저장 또는 다른 이름으로 저장 탭을 눌러 폴더를 지정해 저장할 수 있습니다.

FC2동영상_다운로드_5

FC2동영상_다운로드_6


이상 온라인 웹사이트에서 FC2 동영상을 내려받는데 1~2분 밖에 안 걸리는 다운로드에 관한 간단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