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V3 모바일 시큐리티 삭제 방법

제가 5월경 휴대폰을 교체하고 AhnLab V3 Mobile Security가 평점이 좋아 폰에 설치하고, 그동안 PC로만 하던 인터넷 뱅킹을 폰으로도 하려고 신한은행 앱을 설치하니 V3 모바일 플러스 2.0이라는 앱이 자동으로 같이 설치되더군요.


그래서 애플리케이션 관리자로 들어가 V3 모바일 시큐리티를 제거하려 하니 삭제 버튼과 강제 중지 버튼이 비활성화되어 애플리케이션 관리자에선 제거할 방법이 없어 구글 검색과 네이버 검색을 참고로 안랩 V3 모바일 시큐리티를 제거했습니다.


포털에서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검색을 해보면 정말 제대로된 해결책을 찾기가 어려운데요.


V3 모바일 시큐리티 제거 해결책은 아주 간단한 곳에 있었습니다.


사실 이건 포스팅꺼리도 못되지만 저처럼 헤메는 분이 계실 것 같아 간단히 두들겨 봅니다.


참고로 AhnLab V3 Mobile Security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2016.11.22일 현재 검색되지 않고, 대신 좀 더 무거운 V3 Mobile Security - 백신 & 부스터로 설치할 수 있는데요.


삭제 버튼과 강제 중지 버튼이 비활성화되어 있는 분이 이 앱을 제거하려면 앱 서랍을 열어 안랩 V3 모바일 시큐리티를 실행하고 화면 오른쪽 상단 3선 아이콘을 눌러 열린 메뉴에서 환경 설정 탭을 누릅니다.


안랩V3모바일시큐리티삭제방법_1  안랩V3모바일시큐리티삭제방법_2



환경 설정에서 화면을 맨 아래로 스크롤하면 제품 삭제 탭이 보이는데요.

제품 삭제 탭을 누르고 열린 오버레이에서 확인 버튼을 누르면 안랩 V3 모바일 시큐리티는 폰에서 제거됩니다.

간단하쥬~?

안랩V3모바일시큐리티삭제방법_3  안랩V3모바일시큐리티삭제방법_4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