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C 동영상 다운로드

이전 글에 댓글이 올라와 몇글자 두드려 봅니다.


저는 사실 댓글 올려주신 분 때문에 BBC를 처음 방문해 보았는데요.


BBC 뉴스 카테고리 썸네일에 다운로드 버튼이 표시되는데요.


썸네일 다운로드 버튼을 누른든지,쎔네일 이미지를 누르고 열린 페이지에서 플레이어 버튼을 눌러 음질을 확인해 보고 mP3 파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BBC동영상다운로드_1


BBC동영상다운로드_2


그런데 BBC에 올라온 모든 동영상에 다운로드 버튼이 제공되는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댓글로 올려 주신 이 페이지를 방문해 봐도 다운로드 버튼은 보이지 않는데요.


AllMyTube Wondershare라는 프로그램을 PC에 설치하면 BBC에 올라온 동영상들을 쉽게 내려 받을 수 있습니다.

AllMyTube Wondershare는 미화 19달러를 지불해야 하는 쉐어웨어 인데요.


AllMyTube Wondershare 다운로드와 사용법은 이곳에 잘 설명되어 있습니다.


저는 BBC 애청자가 아니라서 AllMyTube Wondershare를 실험삼아 트라이얼 버전으로 설치해 보았는데요.

평가판은 동영상 변환도 안 되고 mp3 파일로만 동영상을 내려 받을 수 있더군요.


아쉬운대로 BBC 라디오와 뉴스 등에서 mp3로 다운로드하려면 내려 받으려는 페이지 주소 표시줄의 주소를 복사한 후...

BBC동영상다운로드_3


AllMyTube Wondershare를 실행한 후 Paste URL 버튼을 누르고 열린 Download MP3 버튼을 누르면 다운로드는 시작되고...

BBC동영상다운로드_4


다운로드 완료 후 완료된 파일 목록에 마우스를 올리면 저장된 폴더 아이콘이 표시되고 아이콘을 누르면 폴더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저의 경우는 저장되는 경로가 D 드라이브 > AllMyTube Downloaded 폴더에 저장되어 있더군요.

BBC동영상다운로드_5


또한 AllMyTube Wondershare는 화면 녹화 기능도 제공되는데요.

mp3로 내려 받는 것이 아쉽다면 다운 받을 동영상 페이지로 이동하고 AllMyTube Wondershare를 실행한 뒤 Record Video 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풀 옵션으로 전환하라는 안내 창이 열릴 텐데요.하단 Continue 탭을 살포시 누르세요.

BBC동영상다운로드_6


안내 창은 없어지고 빨간 점선의 가이드 라인을 갖은 화면 녹화 도구가 나타나는데요. 

녹화하려는 동영상 화면에 가이드 선을 맞춘 후 동영상 재생과 함께 REC 버튼을 누르면 동영상이 소리와 함께 녹화되고...

REC 버튼은 Stop으로 표시되는데, Stop 버튼을 누르면 녹화는 중지됩니다. 

BBC동영상다운로드_7


녹화된 동영상은 wmv 포맷으로 C 디스크\Users\UsersName\Wondershare AllMyTube\Output\Download 폴더로 저장되니 참고하세요.

BBC동영상다운로드_8


 AllMyTube Wondershare 다운로드 페이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