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ry Moore " Drowning in Tears "

 

 

 

겨울비가 추적 추적 내리는 오늘같은 날이면 더욱 그리워 지는 사람이 있습니다.

이 세상에서 가장 슬프게 기타를 연주했던 사람...

그러나 그 슬픔을 눈물나도록 아름답게 승화시킨 기타리스트~게리 무어입니다.

제가 정말로 좋아하던 뮤지션인데...

그는 제가 좋아하든 말든 2011년 우리 곁을 떠나갔습니다.

2월 6일이 그의 기일이죠.

오늘 그를 추모하면서...

새삼 안타까운 그의 심정을 나타내 주는 것 같은 곡 'Drowning in Tears'를 선곡합니다.

특유의 애절한 기타 선율과 오늘따라 더욱 애잔하게 들리는 보컬,

그리고 이곡 전체를 감싸는 드러밍 소리가 코끝을 찡하게 하는군요~!

 

 

 

 

앨범 정보

 

CD Tracks

 

Back To The Blues(2001.04.17)

 

1. Enough of the Blues
   
2. You Upset Me Baby
   
3. Cold Black Night
   
4. Stormy Monday
   
5. I Ain't Got You
   
6. Picture of the Moon
   
7. Looking Back
   
8. The Prophet
   
9. How Many Lies
   
10. Drowning in Tears

 

 

 

Drowning in Tears -- Gary Moore
 
 
The woman I love doesn't want me
I'm having to face my worst fears
She's promised her heart to another
Feel like I'm drowning in tears

 

She is the one I have lived for
I've waited for so many years
Now she is leaving me lonely
Feel like I'm drowning in tears

 

I was the one who waited in last year
Sending you kisses from the stars
I was the one who fought relentlessly
Wishing you hadn't gone so far

 

The woman I love doesn't want me
I'm having to face my worst fears
She's promised her heart to another
Feel like I'm drowning in tears
Feel like I'm drowning in tears
 


 
내가 사랑하는 여자는 나를 원하지 않지요.
난 지금 가장 두려워하는 일에 부딪힌 겁니다.
그녀는 이미 딴 사람에게 마음을 주었다고 하네요.
눈물의 바다에 빠져 허우적대는 기분입니다.

나는 지금까지 그녀 한 사람만 바라보며 살아왔지요.
얼마나 오랜 세월 기다려왔는데...
그런데 지금 그녀가 날 두고 떠나려고 합니다.
눈물의 바다에 빠져 허우적대는 기분이지요.
 
저기 저 먼 별에서 그녀에게 키스 보내면서
정말 끝도 없이 기다려온 나인데...
그대가 너무 멀리 가버리지 않았으면 하며...
정말 처절한 싸움을 벌이며 버텨온 나인데...

내가 사랑하는 여자는 나를 원하지 않아요.
나는 지금 가장 두려워한 일에 부딪힌 거지요.
그녀는 이미 딴 사람에게 마음을 주었다고 하네요.
눈물의 바다에 빠져 허우적대는 기분입니다.
눈물의 바다에 빠져 허우적대는 기분이라구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