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7 오레오 업데이트

2018-05-24일 부터 갤럭시 s7/s7 엣지 및 에디션 시리즈(배트맨 & 올림픽)에 오레오 업데이트가 시작되었습니다.


관련 참고 기사


저는 갤럭시 S7 엣지 사용자로 업데이트 후기를 참고하기 위해 오늘 아침 판올림 했는데요.


후기를 보니 폰으로 게임을 즐기시는 분은 업데이트 후 현재 그래픽 드라이버 문제로 게임 화면이 깨져 보인다는데요?


저는 폰으론 게임을 안 하는 사람이라 잘 모르겠구요.


갤럭시 S7의 오레오 업데이트는 간단합니다.

다만 업데이트에 걸리는 시간이 제 경우 대략 한 30여분 걸린 것 같으니, 시간 여유가 있을 때나 배터리 량이 충분할 때 판올림하면 좋을 것 같은데요.


오레오로 업데이트하려면 설정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소프트웨어 수동 다운로드를 탭합니다.

그러면 업데이트를 확인하는 로딩이 이루어지고 업데이트 안내 화면이 열리는데요.

하단 업데이트 옵션 3가지 항목 중 하나를 선택, 업데이트를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지금 설치 버튼을 눌렀는데요. 이후 폰 사용자는 가만히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지가 알아서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고 시스템이 재부팅되면서 업데이트 완료되니까요.

갤럭시S7오레오업데이트_1



업데이트 완료 후 휴대전화 정보 > 소프트웨어 정보를 보면 무난하게 오레오(안드로이드 8.0.0 버전)로 판올림된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S7오레오업데이트_2


저는 갤럭시 s7을 만족도 上으로 사용 중인데요.

사실 이번에 약정 기간이 만료되어 최신 기종으로 갈아탈까 망설였었는데, 이번 오레오 업데이트로 좀더 사용해야 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