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투브 동영상 끊김없이 보려면?



포털 메인 검색창에 '유투브 버퍼링'이라고 치면 버퍼링 해결방법에 대한 포스트가 많이 올라와 있는걸 볼수있는데요.
아래 샷은 네이버에서 블로그 페이지를 필터처리없이 캡처해 왔구요.



네이버 메인 블로그 페이지에 티스토리 블로거님들께서 발행한 글들이 첫 페이지 장식을 많이 했는데....
축하드립니다~~^^


유투브 버퍼링~
이분들의 블로그에 들어가서 글을 읽어보면 대략 세가지 정도로 분류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1. 유투브 전용 가속 프로그램 이용

2. 구글 DNS 사용으로 버퍼링 줄이기

3. 유투브 동영상의 버퍼를 다 채운뒤 동영상 시청하기

그런데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유투브영상을 100% 버퍼링없이 볼 수 있는 방법은 아직까진 없는 것 같습니다.
1번 같은 경우 제가  사용해 보지않아서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만
전에 어떤 가속 프로그램을 깔았다가 전혀 효과가 없어서 걷어 번저 버리고 지금은 전혀 고려하고 있지 않습니다.

2번은 의견이 분분하지요?
구글 DNS설정으로 버퍼없이 잘 보신다는 분들과 아무 효과도 없다는 분들!
제가 뒤에 속하는데요.아마도 윈도우 버전이나 사용하는 브라우저,컴 환경 등이 문제가 아닐까 생각되구요.

버퍼없이 확실하게 볼 수 있는 방법은 아쉽게도 3번인것(?)....입니다!



유투브는 아시다시피 전세계인이 사용하는 사이트이다보니 시간대 별로 버퍼링이 들쑥 날쑥하지요?
어떤 시간대에는 (가령 새벽 2~3시) 버퍼없이 시청할수 있는 영상도 있습니다.

여기서 별것아니지만 버퍼없이 유투브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한가지 팁인데요.
고화질 영상이 크게 필요치 않은 음악 감상을 위한 분들껜 좋을 것 같습니다.

동영상의 셋팅 아이콘을 클릭해서 해상도를 최저치인 240px 로 설정하고 보시면 시간대에 상관없이
왠만한 동영상들을 버퍼없이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