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펜더 컨트롤 v2.1 다운로드

디펜더 컨트롤 2.1 버전이 3월 1일부로 배포되기 시작했는데요.

이전 버전인 2.0은 윈도우 11에서는 작동이 안 됐었는데, v2.1은 잘 작동됩니다.

 

다만 윈도우 디펜더가 아직도 디펜더 컨트롤을 바이러스로 인식을 하고 있는데요.

 

디펜더 콘트롤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압축 파일을 내려받아 압축을 풀기 전 디펜더를 실행해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 설정 관리로 들어가 실시간 보호 기능을 ""으로 설정하고 압축을 푸셔야 합니다.

디펜더 컨트롤 v2.1 다운로드_1
디펜더 컨트롤 v2.1 다운로드_2

 

압축 풀기는 두 번의 과정을 거쳐야 하며 함께 동봉된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압축이 풀립니다. 그리고  디펜더 컨트롤을 최초 실행 시 오른쪽 하단 메뉴 버튼을 누르고 '제외 사항에 추가'를 탭하시구요. 

디펜더 컨트롤 v2.1 다운로드_3

만약 디펜더가 컨트롤을 위협으로 간주하여 격리시켜 놨다면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 보호 기록에서 차단 목록에 들어가 있는 디펜더 컨트롤의 작업 버튼을 눌러 '허용'으로 설정해 주면 당분간(?)은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펜더 컨트롤 v2.1 다운로드_4
디펜더 컨트롤 v2.1 다운로드_5

 

또 Defender Control으로 윈도우 디펜더를 끄려 하면 아래와 같은 메시지 창이 열리는데요. 그냥 '예' 버튼을 누루시구요.

디펜더 컨트롤 v2.1 다운로드_6
디펜더 컨트롤 v2.1 다운로드_7

 

자동으로 열린 디펜더에서 '변조 보호' 토글을 끄면 디펜더 컨트롤이 "사용 안 함"으로 전환됩니다.

디펜더 컨트롤 v2.1 다운로드_8
디펜더 컨트롤 v2.1 다운로드_9

 

이후 디펜더 컨트롤을 ON으로 전환하면 디펜더의 '변조 보호'도 ON으로 설정하는 것 잊지 마시구요.

Defender Control v2.1 다운로드는 👉여기로 접속해 받으시면 됩니다~😉

dControl.zip
0.44MB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