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및 오피스 ISO 다운로더 8.80 포터블

윈도우 및 오피스 ISO 다운로더 8.80 포터블_1

 

Windows ISO Downloader는 언젠가도 소개했던 프로그램입니다만 heidoc.net을 방문해 보니 버전 업이 되어 다시 링크합니다.

 

윈도우 ISO 다운로더 사용법은 제 이전 글을 참고해 주시구요.

2019.03.24일자로 새로 릴리스된 8.08 버전은 아래 링크 페이지에서 포터블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Microsoft Windows 및 Office ISO 다운로드 도구

 

윈도우 및 오피스 ISO 다운로더 8.80 포터블_2

다운로드한 8.08 버전은 더블 클릭으로 실행하면 아래 샷처럼 스폰서 창이 함께 열리는데요.

스폰서 창은 닫기 버튼이 활성화되질 않아 닫을 수 없으므로 그냥 최소화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윈도우 및 오피스 ISO 다운로더 8.80 포터블_3
윈도우 및 오피스 ISO 다운로더 8.80 포터블_4

 

HeiDoc.net에서 배포하는 이 도구를 사용하면 Microsoft 서버, Office 2010, Office 2013, Office 2016, Office 2019, Expression Studio 및 Mac 용 Office에서 직접 정품 Windows 7, Windows 8.1 및 Windows 10 디스크 이미지 (ISO)를 쉽고 편리하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과거 Microsoft는 하청 업체 인 "Digital River"를 통해 많은 제품에 대한 디스크 이미지를 제공했습니다. 이 다운로드는 2014 년 초에 시작되었습니다. 그 후 Microsoft는 TechBench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할 수있는 제한된 선택 항목을 만들었습니다.

이 도구는 TechBench를 기반으로하며 다양한 숨겨진 제품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

Windows-ISO-Downloader.exe
4.16MB

버전 : 8.08

릴리스 날짜 : 2019 년 3 월 24 일

요구 사항 : Windows 7 이상, .NET Framework 4.x, Internet Explorer 8 이상.

 

지원 : 지원 문제가 있으면 지원 포럼을 이용하십시오 . 현재의 버그와 이슈는 대개 포럼에서 이미 다루어졌으며 이메일이나 페이스 북으로 제기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바뀐 티스토리의 새 에디터,,, 플래시에서 벗어날 수 있어 좋긴 하지만 적응하기 진짜 힘드는군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