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로드 동영상 다운로드

오픈로드동영상다운로드_1


영화 및 TV 보기 웹 사이트에서 오픈로드 동영상 많이들 접해 보셨죠?


제가 오픈로드 동영상에 대해 한두어번 다룬적이 있었는 것 같은데요.


아시다시피 오픈로드 동영상은 고화질로 재생되는 반면 버퍼링은 진짜 타의 추정을 불허하죠.


재수없는 시간대에 접속하면 말도 못할 버퍼링으로 인터넷 창을 닫고 나와 버린적이 한두번 아닐 텐데요.


오픈로드 동영상 버퍼링이 짜증난다면 해당 동영상을 아예 PC로 내려받아 감상하는 것도 한가지 방법이라 생각되어 오픈로드 동영상 다운로드 팁을 알아 볼까 합니다.


온라인 웹사이트 이용으로 오픈로드 동영상 내려받기


온라인 웹사이트 이용은 특성상 언제 소리소문없이 사라질지 모르지만, 어떤 웹브라우저로도 접속이 가능하구요.

2018-02-10 현재 구글 검색을 해보니 제가 발견한 사이트는 두세곳 정도에서 내려받을 수 있던데요.

일단 온라인 웹사이트에서 오픈로드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려면 동영상 주소를 알아야 겠지요?


1.

오픈로드 동영상 재생 페이지로 이동하여 주소창에 표시된 동영상 주소에서 파랗게 블록 설정(드래그)된 실제 동영상 주소 부분만 복사(Ctrl + C)합니다.

(예제 ; 재생 페이지 주소는 아래 샷처럼 https://linkinfo.club/m_link.php?url=https://openload.co/embed/AGSPoRBa7-A인데요.

재생 페이지에 따라 실제 오픈로드 동영상 주소인 https://openload.co/embed/동영상 고유 코드만 표시되는 웹페이지도 있습니다.)

오픈로드동영상다운로드_2


2.

또는 오픈로드 재생 페이지에서 동영상이 재생되면 동영상 화면을 우클릭하고 열린 팝업 메뉴에서 동영상 주소 복사(O) (구글 크롬 기준)탭을 누릅니다.

(예제 재생 페이지 화면에서 동영상 주소 복사를 했더니...

https://openload.co/stream/AGSPoRBa7-A~1518319973~122.38.0.0~q7ts4pB8?mime=true 이런식으로 복사되었는데요.

복사된 전체 주소를 다 사용해도 되지만, 되도록이면 메모장 등에 붙여넣은 후 오픈로드 동영상 실제 주소 부분만 재복사하시구요.

오픈로드동영상다운로드_3


3.

복사된 주소 둘 중 아무거나 한개를 가지고 아래 사이트에 접속해서...


페이지가 열리면 필요(?)에 따라 Select Language ▼ 드롭다운 버튼을 눌러 한국어로 선택한 후 URL 입력란에 복사된 오픈로드 동영상 주소를 붙여넣고 다운로드 버튼을 누릅니다.

오픈로드동영상다운로드_4


4.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잠시 동영상 주소 체크 및 로딩이 이루어지고 페이지 하단에 지금 다운로드 버튼이 활성화되는데요.

버튼을 누르면 지정된 디렉토리로 동영상은 MP4 파일로 저장됩니다.

오픈로드동영상다운로드_5


5.

이어서 소개할 웹사이트는 Video Download라는 곳이구요.

아래 바로가기 링크를 누르면 접속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 이용 방법은 위 사이트와 비슷하지만 오픈로드 동영상 화면에서 복사된 주소는 인식하지 못합니다.

오직 주소창의 주소를 붙여넣어야 다운로드되는데요.

즉,

https://openload.co/stream/AGSPoRBa7-A(X)

https://openload.co/embed/AGSPoRBa7-A(O)입니다.


6.

Video Download 페이지에 접속되면 아래 샷처럼 해주시구요.

오픈로드 동영상 주소 붙여넣기

Video 선택

체크해제 후 DOWNLOAD 버튼 클릭

오픈로드동영상다운로드_6


7.

잠시 후 활성화된 DOWNLOAD버튼을 누르면 해당 오픈로드 동영상은 PC에 저장됩니다.

오픈로드동영상다운로드_7



그외 오픈로드 주소로 동영상 내려받을 수 있는 곳



구글 크롬 확장 프로그램으로 오픈로드 동영상 다운로드



크롬으로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확장 프로그램은 꽤 많은 플러그인들이 있는데요.

그중 Flash Video Downloader이라는 확장 프로그램을 추천합니다.


Flash Video Downloader가 크롬에 설치되면 그냥 오픈로드 재생 페이지로 가서 동영상이 재생되면 툴바에 있는 Flash Video Downloader을 원클릭으로 실행해 표시된 동영상 파일의 Download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PC에 저장되는데요.

이런 편리한 부가기능 때문에 구글 크롬이 MS의 IE를 추월할 수 있었을 겁니다.

오픈로드동영상다운로드_8


그리고 사실은 Flash Video Downloader가 추출해 내지 못하는 동영상도 잘 잡아내는 Video Downloader GetThemAll이라는 확장 프로그램도 있는데요.

GetThemAll에는 악성코드가 심어져 있다는 미명하에 크롬 웹 스토어에서 퇴출되어 소개 못하는 게 안타깝습니다.


Flash Video Downloader 크롬 웹스토어 설치 페이지

오픈로드동영상다운로드_9



안드로이드폰에서 오픈로드 동영상 다운로드


폰에서 크롬 앱이나 , 갤럭시 폰의 경우 삼성 브라우저를 실행해서 오픈로드 재생 페이지에 접속 후 광고 창이 열리면 뒤로가기 버튼을 눌러 광고를 제거하시구요.

재생 버튼을 눌러 동영상이 재생되면 플레이어 화면을 길게 누른 후 팝업창이 열리면 동영상 다운로드동영상 저장을 콕 누릅니다.

그러면 해당 동영상 파일은 폰 내 파일 > 동영상 디렉토리에 저장됩니다~끝

오픈로드동영상다운로드_10 오픈로드동영상다운로드_11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