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로드 동영상 팝업광고 차단하기

TV 다시보기나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에서 쉽게 접하게 되는 동영상 플레이어가 오픈로드인데요.


그런데 오픈로드 동영상의 경우 화질은 아주 좋은 고화질로 스트리밍되지만, 재생 버튼을 누르거나 일시정지 시키려하면 새 창이나 새 탭으로 열리는 전면 팝업 광고 때문에 진짜 뚜껑이 열릴 정도로 짜증나는 경험을 갖고 계실 겁니다.


현재 우리나라에서 오픈로드 동영상 이용자가 갖고있는 최고의 불만 사항은 버퍼링 문제와 팝업 광고인데요.


오픈로드 동영상 버퍼링 문제는 인터넷 환경 개선, 크롬에서 아이피 우회 확장 프로그램 실행[예) browsec 설치], 또는 아예 동영상을 PC로 내려받기 등으로 버퍼링을 해결하라고 하지만 확실한 해결책은 아니라고 생각되어 저는 패스하구요.


오픈로드 동영상 팝업 광고를 확실하게 차단할 수 있는 팁이나 알아 보도록 하죠.


이 팁 적용은 일단 이 글의 카테고리가 크롬 팁이므로 당연히 인터넷 접속은 구글 크롬 브라우저이구요.

또는 크로미움 오픈소스를 기반으로 제작된 브라우저들... 즉, 네이버 웨일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 크롬 다운로드 페이지


네이버 웨일 다운로드 페이지


1.

크롬이나 웨일 중 입맛에 맞는 브라우저를 실행해서 크롬 웹 스토어 페이지인 여기를 클릭하시구요.

(만약 네이버 웨일로 접속했다면 나중에 호환이 되는 확장 프로그램 설치를 위해 크롬 웹 스토어 페이지는 북마크해 두길 권유합니다.)


2.

웹 스토어 페이지가 열리면 왼쪽 상단 검색창에 그냥 한글로 팝업 이라고 입력하고 엔터키를 누른 후 검색된 확장 프로그램에서 Poper Bloker CHROME에 추가해 줍니다.

오픈로드동영상팝업광고차단하기_1

오픈로드동영상팝업광고차단하기_2


크롬 웹 스토어 Poper Bloker 설치 페이지 https://goo.gl/riESVq


3.

Poper Bloker가 크롬이나 웨일에 추가되면 브라우저 오른쪽 상단에 아이콘이 추가되어 고정되고, 새 탭으로 설치해 줘서 감사하다는 환경 페이지가 열리는데요.

환영 페이지는 살포시 닫고, Poper Bloker 아이콘을 클릭해 팝업 허용으로 되어있는 녹색 버튼을 눌러 팝업 차단으로 전환한 뒤 오픈로드 동영상 페이지로 가서 동영상을 재생해 보세요.

오픈로드동영상팝업광고차단하기_3  오픈로드동영상팝업광고차단하기_4


4.

이제 오픈로드 동영상의 재생 버튼을 누르면 광고 팝업은 완전히 차단되어 팝업창은 열리지 않으며 로딩이 완료되면 동영상을 편안하게 시청할 수 있을 겁니다.

오픈로드동영상팝업광고차단하기_5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