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8 전용 앱 '유튜브 다운로더- MegaTube'

윈도우 8에서만 사용 가능한 유튜브 다운로더 MegaTube를 소개합니다.

시작화면에서 그냥 youtube라고 타이핑하면 참바의 검색창이 나타나고 바로 입력되는 건 아시죠?

스토어를 선택하시고 엔터 치면 YouTube Player/Downloader - MegaTube라는 앱이 보일 겁니다.

 

앱을 클릭해서 설치하면 되는데요. 앱이 안보이는 분은 아래 링크 페이지에서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의 윈도우 스토어에서 보기를 누르면 자신의 스토어로 이동되고 설치 버튼을 누르면 앱 설치가 되고

시작화면에 앱이 생성 됐을 겁니다. 그런데 이 앱을 사용할 수 있는 연령이 16세 이상이네요.

16세 이하는 설치가 안되는지 여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Windows 스토어 바로가기

 

시작화면에 설치된 앱을 눌러 볼까요?

메가튜브의 실행 화면인데요.웹사이트 레이아웃을 클릭하고 유튜브로 들어갑니다. 

 

 

유튜브 검색창에 원하는 영상의 검색어를 입력하고 되도록이면 HD급의 영상을 선택합니다.

저는 칠레 출신의 여 가수  Myriam Hernandez의 Una Vez Mas 란 노래를 검색어로 입력했는데요.

음질 별로 mp3로 다운 받을 수 있구요.각각의 해상도와 포맷으로 동영상 파일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플레이 버튼을 누르고 화면 해상도를 선택하면 해상도 크기로 동영상을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유튜브 영상을 다운 받는 툴은 수 없이 많은데요.

윈도우 8 전용 앱 메가튜브의 다운 속도는 그 어떤 프로그램도 따라오지 못할 만큼 상당히 빠릅니다.

HD급 풀 동영상도 눈 깜짝할 사이에 다운로드 되는데요.해상도와 포맷을 선택하고 다른 동영상을 시청해도

다운로드는 이뤄집니다.

뭔 말인고 하니 영상을 끝까지 시청하지 않아도 다운은 된다는 뜻 ㅎㅎ

이 영상 저 영상 동시 다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는 얘기입니다.

 

저장된 다운로드 폴더는 탐색기를 열고 라이브러리에서 mp3는 음악 폴더,동영상은 비디오 폴더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8 유튜브 다운로더 메가튜브의 간단한 소개를 마치며...

윈도우 8 사용자라면 유튜브 영상 다운 받을 때 메가튜브를 추천합니다.

한번 사용해 보시면 다른 프로그램은 답답해서 사용을 못 할 겁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