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가장 아름다운 여성 얼굴 100

 

TC 캔들러는 독립 비평가 협회와 함께 매년 100대 아름다운 얼굴 목록을 발표합니다. 결과는 보통 12월에 발표됩니다. 2021년에 TC 캔들러는 250만 개 이상의 후보에 올랐습니다.

50,000개 이상의 얼굴이 팬들에 의해 제안되었고 1000개 미만의 얼굴이 후보 자격을 얻었습니다. 그들은 세계적인 메가스타, 새로운 젊은 유명인사들을 선보였으며 40개국 이상을 대표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K-pop 그룹 블랙핑크의 리사는 가장 아름다운 얼굴 목록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나탈리 포트만은 해마다 같은 목록에서 가장 많이 출연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Priyanka Chopra는 목록에서 유일한 인도인입니다. 이제 상위 100위 목록을 만든 가장 인기 있고 놀라운 인물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1위. 블랙핑크 리사

Lisa로 더 널리 알려진 Lalisa Manobal은 태국 가수, 랩퍼 및 댄서입니다.

Lisa는 Blackpink이라는 매우 인기있는 한국 K-pop 그룹의 멤버입니다. 어릴 때부터 Lisa는 K-pop 아이돌을 동경했고 언젠가 비슷한 길을 가고 싶어 했습니다.

2010년 13세 리사는 한국 레이블 YG 엔터테인먼트에 입사하기 위해 오디션을 본 후 뒤를 돌아보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데뷔 앨범 Square One 이후 Blackpink과 함께 명성을 얻었으며 현재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K-pop 아이돌 중 하나입니다.

 

2위. 필리핀 여배우 Ivana Alawi

Mariam Sayed Sameer Marbella Al-Alawi는 무대 이름 Ivana Alawi로 더 잘 알려진 필리핀-모로코 여배우이자 모델입니다.

그녀는 또한 동영상 블로그와 라이프스타일 동영상을 게시하는 YouTube 채널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그녀의 채널은 필리핀에서 가장 많이 구독하는 채널 중 하나입니다.

Ivana는 또한 Ivana skin이라는 자체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그녀는 필리핀에서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여러 가지 일을 하는 것에서 TV와 영화에서의 역할로 Best New Female Personality와 같은 상을 받기까지 성장했습니다.

그녀는 이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 목록에도 이름을 올렸습니다.

 

3위. 배우 Gal Gadot

Gal Gadot Versano는 원래 이스라엘 출신의 여배우이자 모델입니다. 그녀는 18세에 미스 이스라엘의 왕관을 차지했으며 이스라엘 방위군에서 복무한 전직 군인이기도 합니다.

Gal은 영화 Fast and Furious에서 그녀의 첫 번째 국제 역할을 맡았고 프랜차이즈의 다른 영화에서 계속되었습니다.

Gadot은 Wonder Woman과 같은 DC 확장 우주 영화에서 그녀의 역할로 세계적인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그녀는 또한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에 이름을 올렸으며 세계에서 가장 많은 출연료를 받는 여배우 중 한 명입니다.

4위. 모모랜드 Nancy Jewel McDonie

전문적으로 Nancy로 알려진 Nancy Jewel Mcdonie는 한국계 미국인 가수, 호스트 및 여배우입니다.

그녀는 2016년 11월 10일 Mnet의 리얼리티 쇼인 모모랜드를 찾아서를 통해 결성된 한국의 인기 케이팝 그룹 모모랜드의 멤버입니다.

또한 낸시는 힙합 그룹 "큐티파이"와 함께 코리아 갓 탤런트에 참여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준결승에 진출했습니다.

그녀는 케이팝 그룹으로 성공을 거두었고 현재 케이팝 커뮤니티에서 가장 유명한 이름 중 하나입니다.

 

5위. TikTok 스타 Bella Poarch

Bella는 그녀 의 립싱크 TikTok 중 하나 가 폭발 하여 가장 좋아하는 TikTok 이 되면서 하룻밤 사이에 인기로 폭발했습니다.

그 이후로 그녀는 TikTok에서 4 번째로 가장 많이 팔로우된 사람이 되었으며 YouTube에서 3억 7천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한 데뷔곡 "Build A Bitch"로 음악 산업에 발을 내딛으면서 그녀의 명성은 단 하나의 플랫폼을 넘어섰습니다.

Bella는 또한 많은 YouTube 스타 및 Instagram 인프라 루 언서와 협력했습니다. 일본과 하와이를 중심으로 4년 동안 군 복무를 해온 그녀는 귀여운 외모뿐만이 아니다.

 

6위. 블로거 Emilie Nereng

"Voe"라고도 알려진 Emilie Marie Neng은 노르웨이 블로거이자 음악가입니다.

그녀는 2009년에 블로거로 경력을 시작했으며 2010년에는 노르웨이에서 가장 많이 읽히는 블로그가 되었습니다.

S와 모델 활동도 했고 청소년 잡지 '탑'에서도 활동했다. 그녀는 또한 Lillehammer 대학에서 강의를 한 최연소 사람이었습니다.

Emelie는 2010년에 "Do Not Talk To Me"라는 제목의 싱글을 발표했습니다. 2020년에 그녀는 YouTube 채널의 콘텐츠를 변경하고 주로 건강과 영양에 집중했습니다.

그녀는 경력 선택 전반에 걸쳐 정말 훌륭한 성격이었습니다.

 

7위. 가수 Ariana Grande

Ariana Grande Butera 는 미국 출신의 싱어송라이터이자 배우입니다.

그녀는 7 Rings, God Is A Woman, Thank U, Next 등 의 슈퍼 히트곡과 다양한 음역으로 유명 합니다.

Grande는 당시 가장 많이 팔린 음악 아티스트 중 한 명으로 전 세계적으로 8,500만 장의 레코드를 판매했습니다.

그녀는 대중 문화 아이콘으로 알려져 있으며 Victorious 라는 니켈로디언 TV 쇼에서 그녀의 역할로도 유명합니다. Ariana가 진정으로 다재다능한 글로벌 센세이션이기 때문에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8위. K 팝스타 쯔위

Tzuyu로 더 널리 알려진 Chou Tzu-yu 는 한국에 기반을 둔 대만 가수입니다.

JYP 엔터테인먼트에서 결성한 걸그룹 트와이스의 막내 멤버. Tyuzu는 고향의 MUSE 공연 예술 워크숍에서 탤런트 스카우트에게 발탁되어 11월 훈련을 위해 한국으로 이동했습니다.

그녀는 Sixteen 이라는 JYP 엔터테인먼트 가 주최하는 한국 리얼리티 TV 쇼에 참여했습니다 . 말할 필요도 없이 그녀는 그곳에서 꽤 성공했고 계속해서 걸그룹 트와이스에 합류했습니다.

 

9위. 모델 Jasmine Tookes

Tookes는 유명 스타일리스트인 어머니에 의해 헌팅턴 비치에서 태어나고 자랐습니다.

그녀는 15세 즈음에 모델링을 시작했고 그녀의 여정을 따라 정말 큰 이름을 얻었습니다.

Jasmine은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이었으며 Spanish Vogue, Harper's Bazaar 등과 같은 유명 잡지의 사설에도 등장했습니다 .

그녀는 여러 유명 브랜드와 함께 일했으며 Bobbi Brown Cosmetics, Jimmy Choo, Ralph Lauren 등의 광고 캠페인에 출연했습니다.

 

10위. Blackpink’s Rose

일반적으로 Rose로 알려진 Roseanne Park는 뉴질랜드 한국계 가수이자 댄서입니다.

2012년 성공적인 오디션을 거쳐 한국 레이블 YG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었습니다.

그녀는 K팝 그룹으로 데뷔하기까지 4년 간의 훈련을 받았다. 2021년 3월 로제는 솔로로 데뷔해 초동 판매량 448,089장을 기록하며 국내 여성 솔로가수 중 최고 기록을 세웠습니다.

따라서 로제는 솔로 활동과 케이팝 그룹 블랙핑크로 글로벌한 인기를 얻었다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Also Check 👉화장 안해도 예뻐보이는 연예인 TOP 10

 

 

 

2022년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 전체 목록

List of all the ‘100 Most Beautiful faces of 2022

출처 : Edudwa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