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와 흔적없는 속도 빠른 브라우징 "블루 브라우저"

이 글은 어떤 분께서 제 블로그 발행글에 댓글을 달아 주셔서 작성하게 되는데요.


그분께서는 광고 차단 관련 발행글 마다 댓글을 다신 것을 보면 블루 브라우저 앱 개발자이거나 관련된 분이 아닐까 추측되며, 아마도 이 블로그 뿐만 아니라 다른 블로그에도 댓글이 올라와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광고와흔적없는_속도빠른브라우징_블루브라우저_1


암튼 댓글을 읽고 밑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으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블루 브라우저를 검색해서 설치하고 사용해 보니..... 한마디로 대박~


개인적으론 꼭 추천드리고 싶은 안드로이드 브라우징 앱입니다.


설치는 플레이 스토어에서 블루 브라우저 로 검색하면 쉽게 설치할 수 있는데요.

여기를 누르면 구글 플레이 설치 페이지로 이동되어 곧바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 완료 후 열기 버튼을 누르면 이용 안내 화면이 열리는데요.

광고와흔적없는_속도빠른브라우징_블루브라우저_2


메세지 내용을 읽어 보시고 화면을 스와이프하거나, 다음 버튼을 눌러 과정을 진행하시구요.

광고와흔적없는_속도빠른브라우징_블루브라우저_3 광고와흔적없는_속도빠른브라우징_블루브라우저_4


광고와흔적없는_속도빠른브라우징_블루브라우저_5 광고와흔적없는_속도빠른브라우징_블루브라우저_6


동의하고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면 블루 브라우저 메인 화면이 열리는데요.

브라우징하기에 앞서 화면 오른쪽 상단 세로 3점 아이콘을 눌러 설정을 탭하면 설정 화면으로 이동되는데, 잠깐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광고와흔적없는_속도빠른브라우징_블루브라우저_7


아래 샷은 블루 브라우저 설정 최초로 셋팅된 기본 화면인데요.

개인 정보 섹션에서 광고 추적기 차단과 분석용 추적기 차단, 소셜 추적기 차단은 ON으로 되어있고 그외 옵션은 꺼져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설정에서 특별히 손댈 항목은 없을 것 같은데, 입맛에 따라 스텔스 기능은 켜도 좋을 듯 하고, 블루 브라우저가 마음에 쏙 든다면 기본 브라우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광고와흔적없는_속도빠른브라우징_블루브라우저_8

광고와흔적없는_속도빠른브라우징_블루브라우저_9


설정 페이지를 살펴 보았다면 뒤로가기 버튼을 눌러 메인 화면으로 돌아와 광고가 있는 동영상 사이트나, 웹 페이지를 열어 보세요.

갤럭시폰 기준 삼성 브라우저나 구글 크롬보다 훨신 빠른 속도감을 느낄 수 있고 광고없는 깔끔한 웹 서핑을 즐기실 수 있을 겁니다.

광고와흔적없는_속도빠른브라우징_블루브라우저_10


끝으로 블루 브라우저를 소개하면서 당부드리는 말씀~

제 블로그는 블루 브라우저로 접속하지 말아 주세용~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