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정품 인증 (비스타에서 10까지...)

이런 정보(?)를 저는 잘 공유하지 않습니다만 키 번호를 잃어 버리고 정품 인증에 곤란을 겪는 분을 위해 공유합니다.

그러나 다운로드 링크나 파일을 첨부하지는 않겠습니다.

윈도우 정품 인증 프로그램은 몇개되는 것 같은데,제가 소개해 드릴 패치는 Microsoft Toolkit입니다.



           Microsoft Toolkit 사용법


Microsoft Toolkit을 확보한 가정 상태에서 막무가내로 설명합니다.


1.

마이크로소프트 툴킷 아이콘을 우 클릭하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합니다.


2.

오피스 제품을 인증하려면 오피스 아이콘을 누르고 진행하면 되지만, 여기서는 윈도우 인증이므로

윈도우 아이콘을 누릅니다.


3.

윈도우 아이콘을 누르면 자신이 사용하는 운영체제가 표시될 텐데요.

바뀐 화면에서 Product Keys 탭을 누르고...


Product의 드롭 다운 버튼을 누르고 펼쳐진 메뉴에서 자신이 사용하는 윈도우 운영체제를 선택한 후

Install 버튼을 누릅니다.

(2015.04월 업데이트된 툴킷 2.5.3 버전에는 윈도우 10도 포함되어 있군요)

 



4.

Activation 탭을 누르면 Tool:이 AutoKMS 상태로 열리는데,,, Install 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콘솔 창에 영문으로 메세지가 표시되는데, 메세지를 확인하고 Activate 버튼을 누르면 인증이 진행되는데요.

(저는 인증이 된 상태라 Install 버튼이 비활성되어 있고 더이상의 설명이 불가능해 유튜브 주소를 링크하니

동영상을 보시면 쉽게 이해될 겁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_00vDgOZS3c


동영상의 안내에 따라 인증 절차가 완료되었다면 [윈도우 로고 키Pause Bresk 키]를 동시에 누르고

시스템 정보 창을 불러와 인증이 되었는지 확인만 하면 되겠지요?


Microsoft Toolkit 2.5.3 다운로드 팁


동영상 설명란에 다운로드 링크가 걸려 있지만 아마도 내려받기가 수월치 않을 겁니다.

토렌트를 설치하셨다면 데이터 세이버나 기타 우회 프로그램,사이트를 이용해 비트스눕에 접속합니다.

또는 IP 우회없이 접속하려면 이 페이지로 접속하시구요.

비트스눕 검색 창에 Microsoft Toolkit 2.5.3을 입력하고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 2번째로 검색되는 토렌트 파일을

선택해서 마그넷 링크를 복사해 토렌트로 내려 받으면 빠르게(2015.06.24 현재)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비트스눕(Bitsnoop) 이용 방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