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 우회 크롬 확장 프로그램 - Spotflux Lite

대한민국 인터넷 환경 속에서 당국이 접속 차단한 사이트를 들어 가려면 IP 우회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PC에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프로그램을 활성화해서 접속하는 방법 등이 있을 텐데요.

IP를 우회해 주는 사이트나 프로그램들이 막혀 있는 사이트를 100% 접속시키지는 못하지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도 IP를 우회해 주는 크롬 플러그인 "Spotflux Lite"를 소개합니다.

Spotflux Lite의 장점은 젠메이트와 달리 가입이 필요없으며, 베일덕처럼 On/Off할 필요없이

크롬에 설치되면 곧바로 작동되는 설명이 필요없는 확장 프로그램인데요

설치가 완료되면 툴바에 아이콘이 표시되는게 아니라 주소 표시줄 오른쪽 구석에서 표시됩니다.


Spotflux Lite 크롬 웹 스토어 설치 페이지


Spotflux Lite 설치가 완료되면 확장 프로그램 페이지( chrome://extensions )로 이동해 한가지 확인해

줘야 할 사항이 있는데요.

확장 프로그램이 손상되었을 수도 있습니다.라는 문구가 표시될 수 있는데요.

문구가 보이면 복구 링크를 눌러 활성화해 줘야 작동되겠지요?

IP우회_크롬확장_ SpotfluxLite_1


IP우회_크롬확장_ SpotfluxLite_2


IP우회_크롬확장_ SpotfluxLite_3



Spotflux Lite가 활성화되면 주소창 오른쪽에 표시되며,막혀 있던 사이트가 열리게 됩니다.

이 사이트를 테스트해 보시구요.

IP우회_크롬확장_ SpotfluxLite_4


Spotflux Lite를 설치하고 실행 상태에서 웹 서핑을 계속한다면 인터넷 속도에 영향을 받으므로 확장 프로그램

페이지에서 필요할 때만 활성화하시고 평소에는 비활성해 놓아야 정상 속도로 웹 서핑을 할 수 있겠지요.  

IP우회_크롬확장_ SpotfluxLite_5


즐거운 웹 서핑하시길 바라며, 크롬 확장 프로그램 Spotflux Lite의 간단 소개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