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토렌트(µTorrent) 플러스 업그레이드 광고 제거하기


µTorrentUpgradetoPlus_광고제거_1


저는 토렌트로 영화나 게임 등을 다운 받을 일이 없기 때문에 플러스 버전을 사용할 일이 없습니다.

또한 플러스 버전도 다른 경로를 이용하면 결제할 필요없이 쉽게 구할 수 있으므로 20달러를 지불해 가며

사용할 대한민국 사람은 별로 없을 것 같은데요.

저처럼 프리 버전을 사용하는 유저들이 µTorrent를 실행하면 표시되는 µTorrent Upgrade to Plus

제거 팁을 알아 봅니다.

µTorrentUpgradetoPlus_광고제거_2


고급 설정에서 변경해 줘야 할 항목은 gui.show_plus_upsell_nodes 입니다.

그런데 일반적인 옵션 > 설정 > 고급 설정으로 들어가면 위 항목이 안 보일 겁니다.

µTorrentUpgradetoPlus_광고제거_3



gui.show_plus_upsell_nodes 항목 찾는 방법


고급 설정으로 열려 있던 설정창을 그대로 닫으시고 다시 옵션 탭을 누르면 메뉴가 펼쳐지지요?

이 상태에서 키보드 Shift 키와 F2 키를 동시에 누르고 마우스로 설정(P) 탭을 누릅니다.

µTorrentUpgradetoPlus_광고제거_4


설정 창이 다시 고급 설정으로 열리는데요. 설정 항목의 스크롤 바를 아래로 내리면

gui.show_plus_upsell_nodes 항목의 값이 ture로 설정돼 표시되어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을 겁니다.

µTorrentUpgradetoPlus_광고제거_5


ture로 잡혀 있는 gui.show_plus_upsell_nodes 항목을 클릭해서 값을 거짓(*false)으로 설정하고

확인 버튼을 누르면 µTorrent Upgrade to Plus 탭은 µTorrent 화면에서 깨끗하게 제거됩니다.

µTorrentUpgradetoPlus_광고제거_6


µTorrentUpgradetoPlus_광고제거_7


µTorrentUpgradetoPlus_광고제거_8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