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7/8 무비 메이커 다운로드

1.

라이브무비메이커라이브 무비 메이커


2.

무비_메이커2.6무비 메이커 2.6



무비 메이커 오류 최소화하기



윈도우 XP와 비스타는 패키지로 무비 메이커가 포함되어 있지만

윈도우 7과 8은 OS안에 포함되어 있지 않아 사용자가 직접 설치해야 합니다.

윈도우 7과 8은 위1번 그림의 윈도우 라이브 무비 메이커를 사용할 수 있고

2번의 비스타용으로 출시된 무비 메이커 2.6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저는 2개 모두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저사양 PC나 노트북 넷북 등은 무비 메이커 2.6 사용을 생각해 볼 수도 있을 것 같구요.

라이브 무비 메이커와 2.6 다운로드는 아래 링크에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http://windows.microsoft.com/ko-kr/windows/get-movie-maker-download


수정 : 위 링크에서는 더이상 무비 메이커를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페이지 하단에 라이브 무비 메이커와 무비 메이커 2.6 파일을 첨부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라이브 무비 메이커


라이브 무비 메이커의 설치는 다운 받은 셋업 파일을 더블 클릭해 설치하시면 되는데요.

모든 필수 패키지를 설치하라고 권장하지만 저는 무비 메이커만 필요하므로 설치하려는 프로그램 선택 탭을 눌렀습니다.

    무비메이커_1



넘어간 화면 설치할 프로그램 선택에 모든 항목이 체크되어 있습니다.

저는 이미 설치되어 있습니다만 사진 갤러리 및 무비 메이커 항목만 놔 두고 모두 체크 해제하고 설치 버튼을 누르면

얼마간의 시간이 지나서 PC에 설치됩니다.

    무비메이커_2


라이브 무비 메이커는 HD의 최고 1920 x 1080의 이미지 해상도를 지원하며

무비 메이커 2.6과 비교해 다양한 애니메이션 기능과 시각 효과 등 진일보한 기능이 있는 반면

움직이는 이미지(gif)는 적용이 안 되기 때문에 GIF 파일 적용을 위해서는 무비 메이커 2.6을 사용해야 합니다.



           윈도우 무비 메이커 2.6





무비 메이커 2.6의 다운로드도 위 링크에서 한국어판으로 받을 수 있는데요.

무비 메이커 2.6이 지원하는 최고의 해상도는 856 x 480인데 라이브 무비 메이커처럼 HD의 해상도로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무비 메이커 2.6을 다운 받았으면 무비 메이커는 닫으시고 아래 첨부 파일의 압축을 풀고

C: / Program Files / Movie Maker 2.6 / Shared 폴더 안에 HD Profiles 폴더를 통채로 넣어 줍니다.

무비메이커_3




HD Profiles.zip


이제 무비 메이커 2.6으로 작업을 하시고 동영상 저장 과정에서 기타 설정 항목을 누르고

드롭 버튼을 눌러 펼쳐진 메뉴에서 HD의 해상도를 선택하고 저장하면 되구요.

파일 확장명은 wmv로 저장이 됩니다.

무비메이커_4



아래는 무비 메이커 2.6으로 1920 x 1080 해상도의 이미지 한장으로 만든 유튜브 영상(?)입니다.



이미지 한장으로 동영상 만들기 2


라이브 무비 메이커 셋업 wlsetup-web.exe


무비 메이커 2.6 영문 셋업 MM26_ENU.msi


무비 메이커 2.6 한글판 Movie Maker 2.6.7z


무비 메이커 한글판 PC에 적용하기


한글판 셋업 파일을 구할 수 없어 제 PC에 설치해 놓은 프로그램 파일을 압축해 올려 놓았는데요.

압축을 푼 폴더를 C:\Program Files 폴더 안에 집어 넣으시고, 폴더를 열어 응용 프로그램인 MOVIEMK.exe를 우클릭하고 최초 실행 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합니다.

그후 시작 화면이나 작업 표시줄, 바탕 화면에 고정해 놓고 사용하면 됩니다.

무비메이커_5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