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사진 속 배경 자동 제거하기

인물사진속배경자동제거하기_1


위 샷은 헐리웃 여배우 제시카 알바의 이미지를 오늘 소개해 드릴 온라인 웹사이트에서 뒷 배경을 없앤 이미지로 올린 건데요.


사이트 메인 페이지에 접속하면 Remove Image Background FREE라는 문구와 함께 클릭 한번으로 5초만에 100% 사진 속 배경을 없애 준다고 합니다.


따라서 이 사이트 이용 방법은 설명할 필요도 없이 아주 간단한데요.

Select a photo 버튼을 눌러 PC에 저장된 사진을 불러 오거나 enter a URL을 클릭하고 열린 image URL 입력란에 온라인 이미지 주소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누르면 말 그대로 자동으로 배경을 제거해 줍니다.

인물사진속배경자동제거하기_2


그런데 이 사이트는 모든 종류의 사진 배경을 제거할 수 없습니다.

즉, 강아지나 고양이 등 동물 사진은 제거할 수 없고, 인물 사진이나 자동차, 휴대폰 등 제품 이미지만 배경이 제거되니 참고하시구요.


로그인 없이 사이트를 이용하면 원본 크기의 배경없는 이미지를 구할 수는 없습니다.

가령, 가로x세로 700 픽셀의 사진을 불러와 완료된 배경 없는 이미지의 크기를 보면 500x500 등으로 사진 크기가 줄어든 걸 확인할 수 있는데요.


확장자 jpg인 700x700 원본 사진

인물사진속배경자동제거하기_3


png로 변환된 배경 없는 사진(500x500)

인물사진속배경자동제거하기_4


따라서 고해상도의 원본 크기와 똑같은 배경 없는 이미지를 얻고자 한다면 이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하거나 로그인하면 됩니다.

메인 페이지 우측 상단에 로그인 버튼을 눌러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하거나, 회원가입을 하면 아래 예제 이미지 처럼 원본과 같은 배경 없는 사진을 얻을 수 있답니다.


원본(1900x2533)

인물사진속배경자동제거하기_5샷을 클릭하면 원본 크기로 볼 수 있습니다.


같은 크기의 배경 없는 이미지

인물사진속배경자동제거하기_6샷을 클릭하면 원본 크기로 볼 수 있습니다.


배경 없는 사진을 만들어 주는 툴이나 온라인 웹사이트들을 이전에도 이용해 본 적은 있으나, 오늘 소개하는 사이트는 한결 퀄리티가 좋은 것 같아 소개해 봅니다.


배경 없는 사진 만들어 주는 사이트 바로가기


그나 저나 크롬 75 버전에서 두드리려니 버그 땜시 짜증나 죽겄네요 ♨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