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lware Zero Kit 새 주소

MalwareZeroKit새주소_1


저는 컴퓨터가 의심스럽다고 생각되면 제일 먼저 하는 일이 지금은 Malware Zero로 이름이 바뀐 배포처를 방문해 압축 파일을 내려받아 PC를 검사합니다.


이유는 그 어떤 백신도 탐지해내지 못하는 각종 악성코드를 탐지해내는 놀라운 탐지율 때문인데요.


아주 간만에 배포처인 네이버 카페를 방문해 보니 독자적인 사이트를 구축하고 Malware Zero를 내려받으려면 새 사이트로 이동되어 다운로드할 수 있게 되어 있더군요.

MalwareZeroKit새주소_2


MalwareZeroKit새주소_3


Malware Zero 배포처 바로가기 https://malzero.xyz



Malware Zero 사용법은 한 4년여 전에 다룬 적이 있는데요.


이전 포스팅에서 다루지 못한 부분, 맬웨어 제로는 안전 모드에서 실행하라는 게 배포처의 권장사항입니다.


따라서 안전 모드 진입을 다시 한번 살펴보면 보편적으로 실행창을 열어 Msconfig를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MalwareZeroKit새주소_4


그러면 시스템 구성 창이 일반 탭으로 열릴 텐데요.

부팅을 탭하고, 부팅 옵션에서 안전 부팅에 체크하고 활성화된 목록에서 네트워크로 선택한 뒤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MalwareZeroKit새주소_5


그리고 이어 열린 메세지 창에서 다시 시작 버튼을 누르면 시스템이 재부팅되면서 안전모드로 진입하게 됩니다.

MalwareZeroKit새주소_6


안전 모드 진입 후 zip으로 내려받은 맬웨어 제로의 압축을 풀고 폴더를 열어 malzero 폴더를 더블 클릭하시구요.

MalwareZeroKit새주소_7


start.bat 파일을 우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서 안내에 따라 PC를 스캔하면 됩니다.

MalwareZeroKit새주소_8


Malware Zero는 쉽게 말해서 1회용 도구입니다.

따라서 한번 사용한 맬웨어 제로는 내버리시고, 필요할 때 다시 배포처를 방문해서 업데이트된 Malware Zero로 컴퓨터를 검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