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변조 툴 퍼니보이스 다운로드 및 사용법

음성변조툴퍼니보이스다운로드및사용법_1


오늘은 퍼니 보이스라는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퍼니 보이스는 배포되기 시작한지 꽤 오래된 음성 변조 툴로서 친구들과 게임을 하거나 음성 채팅을 할 때 이 프로그램을 실행해 놓고 사용하면 아주 재미날 것 같은데요.


프리웨어로 배포되는 이 프로그램은 구글 검색 창에 Funny Voice로 검색해서 제일 상단에 링크된 페이지로 들어가면 윈도우 XP 포함 모든 윈도우 OS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신 버전을 쉽게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음성변조툴퍼니보이스다운로드및사용법_2


퍼니 보이스 다운로드 페이지 바로가기


첨부 파일로 내려받기 funny-voice-1-4.exe


퍼니 보이스는 셋업 파일 용량이 513kb 밖에 안 되는 작은 파일로 셋업을 실행해서 클릭 두번만 하면 사용자 PC에 간단히 설치되구요.

음성변조툴퍼니보이스다운로드및사용법_3

음성변조툴퍼니보이스다운로드및사용법_4


설치 후 실행 파일은 3MB도 안 되 되는 작은 프로그램인데요.

사용자 PC의 마이크와 스피커 장치가 정상적으로 작동된다면 최초 실행된 퍼니 보이스는 아래 샷 처럼 열리며 사용 준비는 끝난 것이니 지인들과 대화를 시도해도 됩니다.

음성변조툴퍼니보이스다운로드및사용법_5



이렇게 설치된 퍼니 보이스는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사용법이라고 까지 할 것도 없는 UI를 갖춘 도구라고 생각 됩니다.


퍼니 보이스를 실행해 보면 처음 접한 분은 약간 번잡해 보일 수도 있겠지만, 다른 버튼은 불필요(?)한 버튼인 것 같고, 핵심은 상단에 위치한 Pitch 버튼, 과 오른쪽 네번째에 위치한 Aufnehmen 버튼만 필요할 듯 한데요.


Pitch 버튼 조절으로 상대방과 대화에서 목소리 조절이 가능해 집니다.


최초 실행 시 6으로 되어잇는 Pitch의 좌 < , 우 > 버튼이 음성 변조 버튼인데요.

좌측 버튼을 누르면 수치가 내려가면서 굵은 남성 목소리로 변환되고, 우측 버튼을 누르면 누를수록 빠르고 앙칼진 여성 목소리로 변조됩니다.

음성변조툴퍼니보이스다운로드및사용법_6

음성변조툴퍼니보이스다운로드및사용법_7

음성변조툴퍼니보이스다운로드및사용법_8


또, 퍼니 보이스는 친구들과 게임 중 나눈 대화나 음성 채팅 내용을 PC에 저장할 수 있는 기능도 있는데요.

네번째 Aufnehmen 버튼을 누르면...

음성변조툴퍼니보이스다운로드및사용법_9


버튼이 Stop으로 전환되고 대화 내용이 바탕 화면에 곧바로 WAV 파일로 저장되어 변조된 내 음성 파일을 필요에 따라 두고 두고 들을 수가 있습니다.

음성변조툴퍼니보이스다운로드및사용법_10


이 글은 PC 환경이나 모바일에서 음성을 변조할 수 있는 많은 앱들이 존재하지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고,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윈도우용 음성 변조 프로그램 Funny Voice에 대한 간단 소개 글이었구요.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