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실시간 보기(JTBC3 FOX Sports)

요즘은 TV 실시간 보는 사이트가 많이 생겨서 해외여행을 하거나, 해외에 눌러 앉으신 분들도 국내에서 방영되는 TV를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을 겁니다.


그런데 모바일은 몰라도 PC에서 회원가입없이 JTBC를 시청하려면 어려움이 있더군요.


얼마전 TV를 시청하면서 채널을 돌리다 일본과 푸에로토리코의 연습경기인지 시범경기인지는 모르나 보려고 하는데, JTBC FOX Sports는 저의 집 환경에선 유료채널이어서 받아 검색을 해 봤습니다.


3월 6일이면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이 열리는데, 중계권은 JTBC에 있는 것 같고, 전경기 중계는  JTBC3 FOX Sports에서 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온라인 특성상 언제 끊길지 모르지만 고해상도의 화질은 아닐지라도 회원가입없이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다면 JTBC3 FOX Sports를 볼 수 있는 웹페이지를 소개합니다.


이 사이트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서버를 두고 있는데... 

팩트는 JTBC3 FOX Sports와 연결이 될 때도 있고, 안 될때도 있으니 참고하셔야 하구요.


웹브라우저는 구글 크롬, IE, MS엣지, 네이버 웨일에서 모두 원활하게 접속할 수 있는 걸 확인했습니다. 

TV실시간보기_JTBC3FOXSports_1


또한 이 사이트는 JTBC3 FOX Sports외에 KBS, MBC, SBS, 종편이나 케이블 방송 등을 유튜브 실시간이나 Jwplaye로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하고 있으니, 각 채널을 잘(?) 선택해서 무료한 시간 채우시길요~^-^


TV실시간보기_JTBC3FOXSports_2


TV실시간보기_JTBC3FOXSports_3



그리고 한 2년전 소개했었던 천하닷컴에서 몇몇 채널이 막혔더군요.

그 포스트를 수정해야 하는데, 일단 임시 방편으로 대체(?) 사이트를 링크합니다.

즐거운 시간되세요~~♡


Free Live TV Home https://goo.gl/xvLG6o


Free Live TV JTBC3 FOX Sports https://goo.gl/HmHNBf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