짤 공유 사이트 - JJALBOX

일전에 춤주는 강아지 아이콘에 텍스트 문구를 넣어 GIF로 생성해 주는 웹 페이지를 소개한 적이 있었는데요.


짤박스닷컴이란 곳으로 나름 유명한 사이트로, 회원가입을 하면 더좋겠지만 회원가입없이도 짤박스가 제공하는 각종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짤공유사이트_JJALBOX_1


짤박스 바로가기


◈ 상황별짤

 상황별짤 탭을 눌러 보면 심리 상태를 표현하는 짤이 카테고리 별로 등록되어 있고, 적당한 키워드 입력으로 짤을 검색할 수도 있으며, 키워드로 분류된 버튼을 누르고 마음에 드는 짤을 찾을 수도 있구요.


또한 본인이 갖고 있거나, 만든 짤을 업로드하여 공유할 수도 있는데요.

짤공유사이트_JJALBOX_2


마음에 드는 짤을 선택하면 짤박스 고유 주소로 퍼갈 수 있고,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에서 공유할 수 있으며 노란색 바탕에 버튼을 누르면 pc로 내려받을 수도 있습니다.

짤공유사이트_JJALBOX_3


짤박스에서 내려받은 심쿵 고양이

짤공유사이트_JJALBOX_4


그외 짤박스 탭에선 #검색어로 준비된 짤을 확인할 수 있으며,베스트 탭에서는 조회수가 많은 짤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겠습니다.


◈ 짤생성

이전에 소개해 드렸던 댕댕콘 생성기와는 별도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페이지가 되었군요.



댕댕콘 생성기외에 움짤 커스텀, 도트 고양이 등 늘어난 버튼을 누르고 필요한 텍스트를 입력하면 제공되는 이미지내에서 움짤을 만들 수 있습니다.

짤공유사이트_JJALBOX_5


짤공유사이트_JJALBOX_6


◈ 웹유틸

웹유틸은 유튜브나 지금은 카카카TV로 합병된 다음 tv팟의 소스 코드를 변환할 때 유용한 페이지입니다.

유튜브의 경우 동영상을 퍼올 때 현재 아이프레임 소스 코드만을 제공하는데요.

퍼 옮길 웹페이지 특성에 따라 오브젝트 소스나 임베드 소스로 변환할 수 있고 원본 동영상 해상도에 따라 변환하기 버튼 옆에 기본 사이즈로 되어 있는 드롭다운 버튼을 누르면 해상도를 조정해서 변환이 가능합니다.

짤공유사이트_JJALBOX_7


그외 이미지 추출기에서는 웹사이트에 있는 이미지 주소만 알고 있다면 이미지를 추출해 저장할 수 있는 옵션이구요.

짤공유사이트_JJALBOX_8


이미지 합치기는 베타 버전으로 최대 23개까지의 이미지로 움짤(GIF)을 만들 수 있군요.

(전 아직 이곳에선 움짤을 만들어 보진 않았습니다.)

짤공유사이트_JJALBOX_9


이상 짤박스닷컴에 대해 대략적으로 알아 보았는데요.

다음엔 좀더 알찬 내용이 되도록 노력하겠단 말씀드리며, 오늘 포스팅은 이만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