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실시간 TV, 영화, TV 다시보기 - 온라인 웹사이트

어제는 블로그 포스팅도 미룬채 인터넷으로 영화 한편을 때렸는데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주연의 "레버넌트" 라는 영화를 보고는, 곧바로 이 웹 사이트를 빠져 나오지 못하고 다시 007 영화를 한편 더 보게 되었습니다.

소개해 드리려는 코리안즈는 일전에 소개했던 신사넷에도 링크된 웹 사이트로 공식 명칭은 호주 한인 다시보기 사이트 코리안즈인데요.

이름에서 알 수 있듯...호주에 서버를 둔 교포 분이 운영하는 사이트인 것 같습니다.

호주 한인 다시보기 사이트 코리안즈는 영화 다시보기 외에 TV 다시보기TV 실시간 시청등을 페이지 상단에 준비된 카테고리 메뉴바나 왼쪽 사이드바에

서 로그인없이 선택하여 시청할 수 있습니다.

무료실시간TV,영화,TV 다시보기_1


 호주 한인 다시보기 사이트 코리안즈 바로가기


보통 외국에 서버를 둔 웹 사이트에 접속하려면 IE보다 크롬으로 접속하는 게 좋은데요.

저는 외국 사이트에 접속할 때 페이지 로딩 속도를 위해 Disconnect (디스커넥트)라는 확장 프로그램을 활성화하고,

호주 한인 다시보기 사이트 코리안즈는 영화 다시보기의 경우 대부분을 비디오메가 영상으로 스트리밍해 주는데요.

모니터의 풀 화면으로 보기 위해 Universal VideoMaximizer라는 확장을 실행하고 시청합니다.

또한 악성 광고 팝업을 막기 위해 Malwarebytes Anti-Malware를 실시간 보호로 설정해 놓는데요.

영화 한편 보자는 건데, 넘 복잡한가요? ㅎㅎ

자~그러면 호주 한인 다시보기 사이트 코리안즈의 카테고리 메뉴 중 두어개를 잠깐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바로가기 링크로 홈에 접속하면 Koreanz App이 출시되고 안드로이드는 테스트 중이고, ios는 심사중이라는데요.

무료실시간TV,영화,TV 다시보기_2


그러나 이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검색이 되지 않으며, 설치 페이지 링크에서 폰에 설치를 하고

2016.01.13 현재 앱 서랍을 열어 찾아 보면 설치된 앱이 보이질 않아, 폰에서는 웹 페이지를 이용할 수 밖에 없을 겁니다.

구글 플레이 Koreanz App 설치 페이지

무료실시간TV,영화,TV 다시보기_3


TV다시보기 메뉴를 건너뛰고 TV 실시간 방송으로 왔습니다.



유선이나 스카이 라이프 등 TV 시청 여건에 따라 추가 요금을 내야 시청할 수 있는 채널 두어개가 보이고...

이 페이지에서는 무료 시청이 가능하군요~Good~^^

무료실시간TV,영화,TV 다시보기_4


무료실시간TV,영화,TV 다시보기_5


무료실시간TV,영화,TV 다시보기_6


이 포스팅의 핵심인 영화 다시보기로 가 보겠습니다.

외국 영화 탭을 눌러 볼 건데요. 1개의 페이지에 약 20여개의 섬네일 이미지로 보여지는 영화 제목 중

보고 싶은 영화를 클릭하고 페이지를 열어 봅니다.

이 사이트의 특징은 대부분 영화 다시보기에 토렌트 파일과 자막 파일이 준비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페이지 하단에 준비된 비디오메가 TV 플레이어는 시간대에 따라, 접속자 수에 따라서 버퍼링이 심할 수도 있는데요.

버퍼링 때문에 짜증이 난다면 토렌트로 내려받아 시청할 수도 있겠지요.

무료실시간TV,영화,TV 다시보기_7


이상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다면 무료로 TV를 시청하거나, 걸작 영화를 다시 볼 수 있는 온라인 웹 사이트

호주 한인 다시보기 사이트 코리안즈의 간단 소개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