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에서 익스플로러의 '즐겨찾기' 가져오기

 

저는 이런 저런 이유로 대부분의 웹 서핑을 익스플로러로 하고 있는데요.

문득 아들놈이 군대가기전 하던 말이 생각나네요 '아빠 크롬을 사용해봐~엄청 빨라' ㅎ

그때는 귀도 쫑긋 안했는데,

요즘 제가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 유투브에 들어 가느라 크롬을 이용하는 빈도가 많아 지면서 젊은 분들이 왜 크롬을

사용하는지 이해가 되더군요~

 

크롬 초보 사용자가 포스팅하는 크롬 초보 사용자 가이드입니다.

 

클릭 서너번으로 이루어 지는 초간단 팁인데요. 한번 따라 와 보실래요?

 

크롬 우 상단의 맞춤설정 및 제어를 클릭합니다.

 

나타나는 대화창의 북마크 > 북마크 및 설정 가져오기 클릭

 

 

북마크 및 설정 가져오기 팝업창이 뜨는데요.익스플로러의 인터넷 사용 기록,저장된 비밀번호,검색엔진도 가져올 수

있다네요.즐겨찾기만 가져올 것이기 때문에 다른 항목은 체크 해제 가져오기를 클릭합니다.

 

 

가져오기를 클릭하고 잠시 후 완료창이 뜨는데요.북마크바 항상 표시는 선호하는 취향대로 하시면 됩니다.

말 그대로 체크는 크롬창 상단에 북마크바가 보이게...체크 해제는 메뉴에서만 보이게...입니다.

 

 

체크

 

체크 해제

 

인터넷 사용 기록, 저장된 비밀번호,검색엔진의 체크 해제까지 정확하게 일곱번 클릭했네요!

초간단 팁 맞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