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가치 금액 평가-내 블로그 가치평가 받아보기

반응형

사이트가치금액평가_내블로그가치평가받아보기_1


몇년전에도 오늘 주제와 같은 포스팅을 한 적이 있었는데요.


그동안 인터넷 환경이 바뀌어 이전 글에서 소개했던 평가 사이트들이 오류가 나거나 회원가입을 해야 하는 불편함으로 바뀌었더군요.


그래서 오늘은 우리나라에 서버를 둔 도메인 및 호스팅 등을 지원하는 아이네임즈라는 웹사이트에서 서비스하는 사이트 가치평가 페이지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이전 글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이런 가치평가는 절대 평가가 아니므로 그냥 재미삼아 심심할 때 아래 링크로 접속해 보시길요.


아이네임즈 바로가기


▼아이네임즈에 접속되면 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전체메뉴 보기 +를 탭하거나, 메뉴에서 호스팅에 커서를 올려 사이트 가치평가를 탭해 페이지로 이동하시구요.

사이트가치금액평가_내블로그가치평가받아보기_2


또는 아이네임즈 홈 접속이 귀찮은 분은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사이트 가치평가 페이지로 곧바로 접속됩니다.


사이트 가치평가 페이지 바로가기 [http://value.inames.co.kr/]


▼접속 후 평가를 원하는 홈페이지의 도메인 주소 입력 란에 http://나 https://를 제외한 URL(예; google.com, naver.com 등)을 입력하고 가치평가 버튼을 누르면 잠시 동안 사이트 분석을 위한 로딩 시간 후 가치평가를 금액으로 보여 주는데요.

사이트가치금액평가_내블로그가치평가받아보기_3



▼참고 예시로 네이버를 가치평가해 보았는데요.

네이버의 가치 금액은 약 칠백육십삼억여원의 가치 금액으로 보여 주고, 아이네임즈가 집계한 상위랭킹에는 2위로 표시되는데, 과연 1위는 어떤 웹사이트인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사이트가치금액평가_내블로그가치평가받아보기_4


▼그래서 google.com으로 가치평가를 해봤는데요.

구글의 평가 금액은 약 육십칠억원이었고, 랭킹은 106위에 불과했는데,,, 이건 진짜 의외의 결과라고 생각되죠???

사이트가치금액평가_내블로그가치평가받아보기_5


▼그래서 또 google.co.kr으로 버튼을 눌러 봤습니다.

그랬더니 금액은 약 칠억원, 랭킹은 430위... 헐 ㅎㅎ

사이트가치금액평가_내블로그가치평가받아보기_6


▼그리고 오늘의 핵심 포인트 제 블로그 URL을 입력해 보았는데요.

허걱 ~~ 결과는 놀라웠습니다.

제 블로그의 가치평가 금액은 십이억육천만원이었고, 랭킹은 306위로 나왔는데요.

이 결과가 믿기지않아 평소 가끔씩 교류하던 티스토리 블로그들의 URL로 평가를 해보니 거의 비슷한 결과로 나오던데, 암튼 기분은 나쁘지 않더군요.

(이 부분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발행글 숫자가 1,000개 전후라면 저보다 나은 가치평가 결과를 볼 거라 생각됩니다.)

사이트가치금액평가_내블로그가치평가받아보기_7



▼또, 가치평가 결과 페이지를 하단으로 스크롤하면 중요 포털의 검색지수를 볼 수 있는데요.

국내 포털의 양대 산맥인 네이버와 다음의 검색지수는 표시되지만 왠일인지 구글 검색지수는 표시되지 않는데요???

아마도 아이네임즈는 구글 검색지수는 수집하지 않거나, 또는 모종의 문제로 수집하지 못할 수도 있어 위 예시 샷처럼 구글의 평가 금액이나 랭킹이 낮게 먹여질 수 있다고 추측하면서...

사이트가치금액평가_내블로그가치평가받아보기_8


▼페이지를 맨 아래로 스크롤하면 가치평가 금액이 들어간 인증마크를 내려받을 수 있는데요.

이 인증마크를 운영하는 블로그나 사이트 한쪽에 배치하고 싶다면 인증마크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PNG 파일로 저장되는 인증마크를 입맛대로 배치할 수도 있습니다.

사이트가치금액평가_내블로그가치평가받아보기_9


▼또 제가 위에서 아이네임즈 가치평가 랭킹 1위 웹사이트가 어딘지 궁금하다고 했는데요.

URL 주소 입력란 아래 상위랭킹에 커서를 올려 놓으면 오버레이 팝업이 열리면서 랭킹 10위까지 표시되고 +더보기 버튼을 누르면 하위 랭킹까지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2018.12.14일 현재 1위로 랭크된 com.com이란 웹사이트를 아시는 분 계신가요?

사이트가치금액평가_내블로그가치평가받아보기_1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