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인증없이 구글 검색하는 방법

세계 최고의 검색 포털...구글,

그러나 우리나라에서는 google.co.kr로 접속하여 특정 검색어를 입력하고 검색하려하면 임시로 성인인증을 하거나, 구글 계정이 성인으로 인증되어 있어야 합니다.

성인인증없이_구글검색하는방법_1


이는 google.co.kr 환경에서는 세이프서치가 도입되면서 선정적이거나 심의에 맞지 않는 정보는 청소년에게 유해한 정보로 판단하여 검색에서 제외시키기 때문인데요.


제경우는 크롬으로 인터넷 접속을 하면 구글에 자동 로그인되어 성인인증을 할 필요가 없지만, 구글 계정에 로그인되지 않은 상태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나 MS 엣지로 접속하여 특정 키워드를 입력하면 성인인증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그래서 흔히 사용하는 방법으로 미국 구글로 접속하거나, google.com으로 접속해 성인인증없이 검색하곤 하는데요.


연장선상으로 외국 구글을 이용하여 성인인증없이 구글 검색하는 방법을 정리해 볼까 합니다.


◎ 외국 구글 주소로 우회하여 접속하기


일단 아래에 검색 버튼을 준비해 봤습니다. 일본 구글인데요.검색어를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눌러 보세요~^^

그외 몇개의 외국 구글 주소입니다.



◎ search.sweetim.com으로 접속하기


여기를 클릭하면 search.sweetim.com으로 접속할 수 있는데요.

이 사이트에서 검색어를 입력하면 google.com과 똑같은 검색 결과를 볼 수 있지만 아래 샷처럼 PC 스캔 광고 창도 함께 열리니

절대 광고 창은 열지 마시구요. 이 사이트가 미심쩍다면 위 외국 구글에서 검색 결과를 얻으시길요.

성인인증없이_구글검색하는방법_2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