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폰 기본 카메라 무음으로 사진찍기

안드로이드폰기본카메라무음으로사진찍기_1


갤럭시S7에서 잘 써먹었던 무음 카메라 앱이 저만 그런지는 모르나 갤S10 5G에서는 작동이 안 되더군요.


그래서 다시 구글 플레이스토어로 직행해 무음 카메라로 검색, 폰에 설치하니 작동이 잘 되어 소개합니다.


거듭 말씀드리지만 무음 폰카는 제한된 공간, 즉 식당이나 카페, 대중교통 등에서는 사용해도 되지만 몰카 등으로 사용되면 쇠고랑을 찰 수 있으니 명심하시구요.


오늘 소개하려는 앱은 무음무음 FREE - 기본카메라를 무음으로 라는 앱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 설치 페이지인 여기로 접속하면 폰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폰기본카메라무음으로사진찍기_2


이 앱은 PRO(유료 1,500결제)와 무료 버전으로 배포되고 있는데요.

무료 버전은 앱을 실행할 때만 광고가 표시되고 폰 카메라로 사진을 찍을 때는 아무 문제가 없어 저는 Free로 설치했습니다.


무음무음 FREE 사용법


구글 플레이에서 앱을 설치하게 되면 우리는 보통 열기 버튼을 눌러 앱으로 이동하는데요.

일단 이동된 화면 무음모드의 토글 버튼을 ON 하려고 터치를 해 보세요.

안드로이드폰기본카메라무음으로사진찍기_3 안드로이드폰기본카메라무음으로사진찍기_4


그러면 접근성 권한이 필요하다는 메세지창이 열리는데요.

접근성 켜기를 누르고, 이동된 화면에서 설치된 서비스를 탭합니다.

안드로이드폰기본카메라무음으로사진찍기_5 안드로이드폰기본카메라무음으로사진찍기_6


그리고 사용 안 함으로 설정되어있는 토글 버튼을 주시구요.

전체 제어 권한이 필요하다는 팝업이 열리면 허용을 해줍니다.

안드로이드폰기본카메라무음으로사진찍기_7 안드로이드폰기본카메라무음으로사진찍기_8


위 과정을 거치면 무음무음 FREE의 설정은 완료되었는데요.

이제 카메라 앱을 실행해서 사진을 찍으면 귀에 거슬리는 셔터 소리가 안 들리는 무음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게 됩니다.

또 이렇게 한번 설정을 해놓으면 필요에 따라 무음무음 FREE 앱을 실행해서 사용자가 수시로 ON/OFF할 수 있고, 맛집이나 카페, 대중교통 등에서 마음대로 사진을 찍을 수 있으니 즐 ~ 사용해 보시길요~😙

안드로이드폰기본카메라무음으로사진찍기_9 안드로이드폰기본카메라무음으로사진찍기_1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