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Wave 6.31 Portable 다운로드

GoldWave 6.31 Portable 다운로드


GoldWave 6은 최고의 품질, 포괄적 인 가격, 전문적인 품질의 디지털 오디오 편집 소프트웨어 및 멀티 트랙 오디오 / 비디오 믹싱 소프트웨어입니다. 여기에는 일반적인 오디오 편집 명령 및 효과, 배치 프로세서 / 변환기, 파일 합병, CD 판독기 및 다른 프로그램의 값 비싼 추가 기능인 오디오 복원 필터와 같은 강력한 내장 도구가 포함됩니다. 종합적이고, 잘 설계되고, 사용하기 쉽고 재미있는 GoldWave는 오디오 편집 소프트웨어에서 최고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GoldWave는 CD 편집, 아카이브 복원, 음성 분석, 라디오 및 TV, Java 및 웹 페이지, 게임 또는 재미로 오디오 작업을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정교한 자동 응답기 메시지에서 전문적이고 고품질의 CD 오디오 컨텐트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GoldWave는 프로그램의 거의 모든 기능에 대해 자신 만의 키 스트로크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창, 툴바, 효과 막대 및 컨트롤을 원하는대로 배치하십시오. 효과를위한 자체 사전 설정을 만듭니다. 더 많은 기능을 위해 플러그인을 추가하십시오.


GoldWave 6 버전의 특징


• 재생 중. 좋아하는 노래를 모두 재생하고 실시간 비주얼을 봅니다. 빨리 감기 또는 되감기를하면서 오디오를 들어보십시오.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음악을 듣거나 귀로 노래를 배우거나 받아쓰기 나 수업을 복사 할 수 있도록 재생 속도를 변경하십시오.

• 녹음. 마이크, 라인 - 인 및 넌 - 들리는 소리를 포함하여 컴퓨터가 지원하는 모든 소스를 녹음하십시오. 턴테이블을 연결하여 LP를 녹음하고, 카세트 데크를 사용하여 테이프를 녹음하고, 수신기를 사용하여 라디오를 녹음하거나, 마이크를 사용하여 자신의 음악, 연설 또는 보고서를 녹음하십시오. 특정 요일과 시간에 녹화를 시작하려면 타이머를 사용하십시오. 레벨 활성화 된 녹음을 사용하여 계속 진행하고 신호가 주어진 레벨보다 높거나 낮을 때 자동으로 녹음을 일시 중지하십시오.

• 편집 중. Cut, Copy, Paste, Trim, Replace 및 Overwrite와 같은 모든 기본 명령으로 오디오를 편집하십시오. GoldWave의 빠른 가상 편집은 몇 초 안에 대용량 오디오 파일을 슬라이스, 다이스 및 병합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믹스 및 크로스 페이드 곡을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댄스 프로그램, 피겨 스케이팅, 체조 및 에어로빅을위한 팟 캐스트, 플래시 애니메이션, 라디오 명소,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또는 음악 용 오디오를 함께 채찍질하십시오.

• 효과. 수십 가지 오디오 효과를 처리합니다. 이퀄라이저로 저음 또는 고음을 조정하십시오. 자동 이득 기능으로 볼륨 레벨을 균일하게하십시오. Voice Over로 배경 음악을 쉽게 페이드 인 및 페이드 아웃합니다. Cepor로 비웃음이나 다른 소리로 욕설을 대체하십시오. 에코, 리버브, 플랜저 등을 추가하십시오. 고유 한 비디오 게임 확장을 위해 음성의 피치를 변경하거나 사운드를 기계적으로 만듭니다. 효과를 미리보기 전에 미리 처리합니다. 대부분의 효과에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설정에 대한 사전 설정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오디오 전문가 일 필요는 없습니다.

• Remastering. remaster 오래 된 비닐 또는 테이프 녹음입니다. 노이즈 제거 및 팝 / 클릭 필터를 사용하여 오디오를 정리하고 잡음, 잡음, 딱딱 거리 및 클릭을 제거하십시오. 주파수를 정밀하게 제어하려면 스펙트럼 필터를 사용하십시오.

리뷰 출처 : karanpc.com


첨부 파일 바이러스토탈 검사 결과


https://www.goldwave.com/


GoldWave.6.31.Portable.ra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