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축주소 사용으로 수익 창출하기

제 블로그가 항상 그렇듯이 다른 분들 보다 두세스탭 늦은 정보지만, 아직 모르고 계신 분과 함께 공유하려고 포스팅합니다.


얼마전 긴 웹사이트 주소를 짧은 주소로 변환해 주는 구글 URL 단축기를 소개한 적이 있었는데요.


이런 긴 웹사이트 주소를 짧은 주소로 단축해 주고 동시에 수익까지 챙길 수 있는 온라인 웹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예시 URL

아래 링크는 구글 URL 단축기를 소개했던 포스트인데요.

http://sunstar2.tistory.com/1446


위 페이지 주소를 심플캐시라는 사이트 단축기에 넣으면...

http://smpl.cash/Xs9K 이런식으로 변환됩니다.


이렇게 단축된 주소를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SNS나 블로그, 웹사이트 커뮤니티 게시판에 링크로 걸어 두면 사람들이 링크를 클릭한 발생 건수를 수익으로 환산해 주는 구조로 되어 있는데요.


심플캐시에서 변환된 링크 주소를 누르면 7~8초간의 광고가 진행되고 광고 건너뛰기 버튼을 눌러야 본래의 링크로 접속됩니다.

단축주소사용으로수익창출하기_1


그런데 광고란 것이 호불호로 갈리는 것 같지요?

애드센스를 장착한 티스토리 블로거들은 대부분 광고에 관대한 반면, 일반 유저분들에겐 불쾌감을 줄 수도 있으니 잘사용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심플캐시 사용 매뉴얼

심플캐시에도 머천드(광고주)와 어플리에이트(광고 마케팅)가 존재하는데요.

저는 당연히 어플리에이트에 대해서만 언급할 텐데요. 심플캐시에서 광고하려는 분은 사용 매뉴얼 페이지를 참고하시구요.

아래는 심플캐시로 수익을 창출하려는 분의 안내입니다.

심플캐시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은 총 두 가지입니다.

1. 내 블로그, SNS, 유투브, 웹사이트에 올라가 있는 링크를 모두 단축해서 올려두면, 방문자가 클릭할 때마다 수익이 1~3원 증가한다.

2. 내 추천인 링크를 소개해서, 추천받은 사람이 내는 수익의 20%를 평생 가져간다.


각각의 수익에 대한 자세한 안내입니다.

심플캐시로 "그 어떤 링크든"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한번 단축된 링크는 수익형 링크로 전환되며, 방문자들이 클릭을 할 때마다 수익이 1~3원씩 쌓입니다.


두번째로, 회원가입 후 추천인 링크를 받아서 블로그 등을 통해 심플캐시를 소문내면,

그 추천인 링크를 통해 가입한 유저들이 만들어내는 수익의 20%가 "평생" 적립됩니다.

홍보 활동만 열심히 해도 꾸준한 수익이 쌓일 수 있는 구조입니다.

현재 심플캐시는 신생 회사이기 때문에, 홍보 활동을 통한 수익창출 가능성은

굉장히 높습니다.


최소 출금 금액은 ₩5,000이며, 추천인 수익도 출금 요청시 함께 정산됩니다.

출처 : 심플캐시 광고 수익률



심플캐시의 단축 주소는 SNS나 블로그 등 온라인 웹사이트 커뮤니티 게시판에 글쓰기 권한이 있다면 링크 기능을 이용하여 아무곳(?)에나 올릴 수 있으므로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도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 비밀번호 확인만 해주면 간단히 완료됩니다.

단축주소사용으로수익창출하기_2


회원가입이 완료되면 홈 왼쪽 메뉴에서 URL 단축하기 탭을 누르고 URL 입력란에 가져온 주소를 붙여넣고 단축하기 버튼을 누른 후 단축 주소가 출력되면 복사하면 끝~

복사된 심플캐시 단축 주소를 커뮤니티 게시판에 붙여넣으면 되는 아주 쉬운 구조입니다.

단축주소사용으로수익창출하기_3


이후 어느정도 수익이 쌓이면 설정 > 내 프로필에서 신상정보와 출금계좌 등을 입력하고 제출해 놓으면 5,000원이상이면 출금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능력이 되는 분은 쉽게 수익을 창출할 수도 있겠네요.

부자되세요~^-^

http://smpl.cash/WFlfI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