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mp3 다운 사이트 (mp3juices)

2014.10.14 수정

아래 사이트 mp3 juices.com은 막혔네요.

저작권 문제로 영국 경찰에 수사를 받는 모양입니다.


 

무료 mp3 다운 사이트 mp3juices 바로가기 http://mp3juices.com

 

이전 포스트를 안 읽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구요.

 

무료 mp3 다운 사이트 (Beemp3) http://sunstar2.tistory.com/508

 

오늘 소개하는 mp3juices.com은 국내 음원이 포쉐어드 닷컴보다 더 많이 검색되는 것 같습니다.

이 사이트 역시 회원가입없이 mp3 파일의 음악듣기나 다운로드 가능하구요.

저는 크롬과 익스플로러로 접속해서 각각 몇 곡씩 다운 받아 보았는데요.

익스플로러10 사용자는 이 사이트 접속 시 보다 안정적인 환경을 위하여 되도록이면 IE 9로 전환하시기 바랍니다.

 

 

 

 

 

위에 조용필씨와 싸이를 검색해 봤는데,그들의 신곡들이 올라 와 있고 듣기Listen버튼과 Download버튼이 보입니다.

그리고 이 사이트가 생긴 년도가 2008년인가 봅니다.온라인에서 5년이나 되었다면 오래 됐다고 볼 수 있지요??

 

mp3juices.com 이용 방법

 

이용법은 간단합니다.

저는 '송골매'를 입력하고 '약속일랑 하지 말아요' 라는 곡을 들으려고 Listen버튼을 눌렀습니다.

그랬더니 플레이어가 나타나고 음악이 재생되더군요.음악을 감상한 후 다시 Listen버튼을 누르면 플레이어가 사라집니다.

파일이 마음에 들면 다운을 받아야 겠는데...다운로드 버튼을 누르기 전 Download with mp3 Juices Download Manager

앞 □ 에 체크되어 있는데 체크 해제 해야 합니다.(중요)

체크 상태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mp3 쥬스 다운로드 매니저와 함께 유료화를 요구하는 pc 최적화 프로그램이 깔리고

mp3 쥬스 닷컴의 제휴 사이트인지 스폰서 사이트인지 모르나 인터넷 시작 페이지가 바뀝니다.

 

체크해제하고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저장될 폴더로 바로 저장됩니다. 간단하지요?

 

무료 mp3 다운 사이트 mp3juices.com에 대한 간단한 소개를 마칩니다.

행복하소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