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mp3 다운 사이트

먼저 포스트에서 무료 mp3 다운 사이트를 소개한 적이 있었는데요.

 

'무료로 mp3파일 다운받기' http://sunstar2.tistory.com/481

 

이번에도 무료로 mp3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 한 곳을 소개합니다.

 

mp3ye 바로가기 http://www.mp3ye.eu

 

이 사이트는 유튜브나 이전에 소개했던 grooveshark.com 에서 처럼 다운받기 위해 프로그램 설치할 필요가 없구요.

4shared.com 에서 요구하는 회원 가입이 필요 없습니다.

단지 우 클릭 하나로 쉽게 mp3를 다운받을 수 있는데요.mp3ye에서 지원하는 웹 브라우저는 크롬,파이어폭스.

IE 9 을 지원한다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IE 10 사용자는 브라우저 모드를 IE 9 모드로 전환해서 다운받으시면 되겠습니다.

 

참고 포스트

익스플로러 10 '웹사이트 방문 시 오류 해결 방법' http://sunstar2.tistory.com/463

 

그러면 간단한 사용법을 알아 볼까요?

이 사이트 역시 외국 사이트라 pop이나 외국 곡이 더 많이 검색되구요.

한류의 열풍으로 유명 곡이나 최신 가요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IE 10으로 접속하면 첫 페이지가 제대로 안 보이는데요.IE 9으로 전환하면 페이지가 정상으로 열립니다.

저는 김경호를 검색어로 입력했는데요.백그라운드 이미지로 김경호의 얼굴이 보이고,프로필까지 리뷰되어 있군요.

Top tracks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음원은 제목 옆에 하얗게 사각 모양으로 표시됩니다.

다운이나 재생하려면 Find를 클릭하세요. 

 

 

업로드된 음원들이 라이브러리 창에 주르륵 열리는데...제가 선택한 음원은 한개 뿐이네요.

재생이 되는지, 플레이 버튼을 눌러 봅시다.

 

 

 

간혹 재생이 안되는 음원도 있는데,,,재생이 되면 창이 활성화 되면서 mp3 파일이 자동 재생되는데요.

음원이 마음에 드신다면 다운로드 버튼을 누릅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위에 다운받을 수 있는 바 가 나타나는데요.우 측에 있는 플레이어 다운이 아니구요.

좌 측 제목 아래 dawnload를 클릭하세요. 

 

 

 

새 창이 열리고 다시 음원이 재생되는데요.제목.mp3에 마우스 우 클릭으로 텍스트 상자를 띠우고 '다른 이름으로 대상 저장'

으로 폴더를 지정해서 저장하면 마우스 대여섯번의 클릭으로 공짜 mp3 를 소유하게 되는 것이지요. 

 

 

 

그런데 파일 이름이 원래 제목과 다르지요? 파일 이름을 바꿔 주는 센스가 필요한 부분입니다.

 

그 외 이 사이트는 페이지 하단에 추천 다운로드 목록,추천 재생 목록,최근에 다운로드된 목록들을 보여 주는데요.

잘 활용해 보시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