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툴바 최신 버전 업데이트 (v3.1)

인터넷 익스플로러 최적 툴바 '알툴바'의 최신 버전은 2013.03.10일 현재 v 3.1입니다.

자동 업데이트 안하신 분은 페이지를 방문하여 업데이트 하시길요.

 

알툴바 다운로드 페이지 http://www.altools.co.kr/product/altoolbar_intro.aspx

 

Daum 자료실 http://file.daum.net/pc/view.html?fnum=347229&cat=4&scat=60

 

첨부 파일로 다운 받기     ALToolbar31.exe

 

 

 

이번 알툴바 3.1 버전에서는 윈도우 8  익스플로러 10 에서 새탭 열기(줌 버튼) 오류가 해결되었구요.

캡처 부분 동영상에서 캡처된 이미지를 클릭하면 동영상으로 재생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알툴바의 다운로드 페이지에는 등록일이 2013.02.14일로 되어 있는데, 네이버나 다음 자료실에는 2013.03.05일로 등록되었습니다.

저도 엊그제 업데이트 했는데 중요한 건 아니고, 추가된 기능 이미지 재생을 알아 볼까요? 

 

 

인터넷에서 스포츠 기사나 연예 정보 기사를 클릭해서 읽다 보면 포스트 중간 중간에 동영상 캡처 이미지를 집어 넣곤 하는데요.

이런 이미지들을 동영상으로 재생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그런데 이 기능은 벌써 예전(?)에 개발된 기능으로 image2play라는 프로그램이 있었는데요.

이 프로그램을 깔면 툴바도 같이 설치돼서 삭제하고 말았는데 지금은 어찌 되었는지??http://sunstar2.tistory.com/343

아무튼 알툴바에는 좀더 심플하고 세련되게 이미지 재생 기능이 장착되었네요.

기사를 읽다 보면 캡처된 이미지에는 좌 상단에 플레이 버튼이 나타납니다.

 

 

플레이 버튼에 마우스 커서를 대면 이미지에 대한 정보가 보여지고,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새 페이지로 열리는 화면에서

1분 동안 동영상이 재생됩니다.

 

 

한편 알툴바 3.1 버전에서도 마우스 우 클릭 제한 해제가 Daum 카페에서는 안먹히고 있습니다.

크롬의 확장 툴을 이용하거나 대체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개꿈닷넷의 씨브라우저 3.4를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www.rodream.net/ 막혔을 시 http://data.rodream.org/index.htm

프로그램 개발자 권용휘씨 블로그 http://rodream.tistory.com/

 

 

 

 

첨부 파일   cbr_setup.exe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