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포터블 PC버전 다운로드

카카오톡 포터블 PC버전 다운로드_1


PC 버전 카카오톡의 최신 버전은 2018.08.07 현재 v.2.7.1.1888 인데요.

카카오톡 포터블 PC버전 다운로드_2



이 페이지 하단에 링크될 페이지에서 내려받은 카카오톡 무설치 버전은 접속해 보면 알겠지만 v.2.7.0.1858 입니다.


대부분 포터블 버전은 업데이트를 수동으로 해줘야 하는데요.


링크 페이지에서 내려받은 카톡 파일은 압축을 풀고 실행을 하면 자동으로 업데이트되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즉, 카카오톡 버전 업데이트 때마다 자동 업데이트된다는 뜻~~


링크 페이지 방문은 구글 크롬이나 파이어폭스 등 광고차단 확장 프로그램 기능을 제공하는 브라우저로 접속하길 권장하구요.

IE나 광고차단 애드온을 끄고 접속해서 클릭질을 하면 광고 페이지에 시달릴 수 있기 때문이고, 제가 추천하는 웹브라우저는 에픽 프라이버시 브라우저입니다.


또 압축 파일 다운로드 과정에서 윈도우 디펜더같은 백신의 방해를 받을 수도 있을 텐데요.

무시하고... 아래 바이러스토탈 검사결과를 보면 안심하셔도 될 겁니다.


바이러스토탈 스캔 결과보기


카카오톡 포터블 PC 버전 실행 과정을 샷으로 찍어 봤는데요.

내려받은 압축 파일을 더블 클릭하면 폴더가 생성되는데, 그 과정입니다.


윈도우 환경에 따라 아래 샷과 같은 창이 뜰 수도, 안 뜰 수도 있지만, 아래와 같은 창이 열린다면 추가정보를 탭하고, 활성화된 실행 버튼을 눌러 창을 없애 버립니다.

카카오톡 포터블 PC버전 다운로드_3 카카오톡 포터블 PC버전 다운로드_4


이어 열린 창에서 한국어로 된 카카오톡 포터블을 설치할 거냐고 물어 오는데, 이는 프로그램이 설치되는 게 아니라 압축 파일을 내려받은 경로에 폴더를 생성하는 과정이니 염려 말고 OK 버튼을 누릅니다.

카카오톡 포터블 PC버전 다운로드_5


이어서 폴더 생성 과정을 진행하시구요.

카카오톡 포터블 PC버전 다운로드_6

카카오톡 포터블 PC버전 다운로드_7

카카오톡 포터블 PC버전 다운로드_8


완료 후 폴더 속 kakaotalk portable.exe 파일을 열고 인증을 마치면 말그대로 윈도우에 설치되지 않은 PC 버전 카톡을 즐길 수 있게 됩니다.


카카오톡 포터블 다운로드 페이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