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0 Manager 2.2.7 Portable 한글판 다운로드

Windows10Manager2.2.7Portable_한글판다운로드_1


Yamicsoft Windows 10 Manager는 Microsoft Windows 10을 최적화, 조정, 복구 및 정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올인원 유틸리티입니다.

시스템 속도를 높이고 시스템 오류를 제거하며 시스템 보안을 향상시키고 모든 기대치를 충족시킵니다.

"Windows 10 Manager"는 30 개 이상의 유틸리티를 하나씩 번들로 제공하여 시스템을보다 빠르고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최적화, 조정, 정리, 복구 및 Windows 10 사본의 개인화를 지원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모든 하드웨어를 설치하십시오. Windows 10 Manager에는 잔여 파일없이 시스템에서 프로그램을 완전히 삭제할 수있는 제거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또한 정크 파일, 레지스트리 항목을 찾아서 정리할 수 있으며 레지스트리 조각 모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1 클릭 클리너는 시스템을 자동으로 정리합니다.


Windows10Manager2.2.7Portable_한글판다운로드_2


Yamicsoft Windows 10 관리자 최종 기능



Windows10Manager2.2.7Portable_한글판다운로드_3

Windows10Manager2.2.7Portable_한글판다운로드_4

Windows10Manager2.2.7Portable_한글판다운로드_5


• Information (정보) :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시스템 및 모든 하드웨어 정보를 얻습니다. Windows, Office 제품의 설치 키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머신에서 실행중인 프로세스와 쓰레드에 대한 모든 상세 정보를 보여줍니다. Windows 10 Manager는 1 클릭 클리너 를 제공하여 시스템을 자동으로 정리합니다. 수리 센터는 다양한 시스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최적화 : 시스템을 조정하여 Windows 시작 및 종료 속도를 향상시키고 하드웨어를 조정하여 시스템 속도와 성능 을 향상시킵니다 . Windows 시작시 시작되는 항목을 제어하고 고급 시작 항목을 검사 및 복구하여 바이러스에 의한 악의적 인 변경 사항을 복원합니다. 시스템 서비스 및 작업 일정 조정 및 최적화, 불필요한 시스템 서비스 및 작업을 현명하게 해제하여 시스템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정리 : 디스크 공간을 차지하고 차트와 함께 표시되는 파일이나 폴더를 찾습니다. Smart Uninstaller는 잔여 파일 및 레지스트리 항목없이 시스템에서 프로그램을 완전히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정크 파일을 찾아 청소하여 하드 디스크 공간을 늘리십시오. Duplicate Files Finder는 동일한 크기, 이름 및 수정 시간을 가진 파일을 컴퓨터에서 검색 할 수 있습니다. 레지스트리 클리너는 잘못 연결된 레지스트리 항목을 검사하고 복구합니다. 레지스트리 조각 모음은 레지스트리 액세스 시간을 줄이고 응용 프로그램의 응답 속도를 높이기 위해 레지스트리를 다시 작성하고 색인을 다시 만듭니다. 데스크탑 클리너는 바탕 화면에 쓸모없는 아이콘과 파일을 쉽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 시스템 탐색기, 바탕 화면, 시작 메뉴, 작업 표시 줄 및 알림 영역을 조정하여 시스템의 모양을 사용자 지정합니다. 고정 된 항목을 관리하고 파일이나 폴더를 작업 표시 줄과 시작 화면에 고정 할 수 있습니다. 점프 목록 시작 관리자를 사용하여 작업 표시 줄에 빠른 시작 항목을 만듭니다. Windows 10 부팅 메뉴를 조정하십시오.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의 컨텍스트 메뉴 편집; 바탕 화면 왼쪽 하단이나 Win + X 키보드 바로 가기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할 때 표시되는 Win + X 메뉴를 쉽게 편집하십시오. 빠른 실행 대화 상자를 실행하는 바로 가기를 만듭니다. 비주얼 사용자 정의 프로그램은 시스템 및 파일 유형 아이콘을 변경하고 화면 이미지를 자동으로 변경합니다.



Windows10Manager2.2.7Portable_한글판다운로드_6

Windows10Manager2.2.7Portable_한글판다운로드_7

Windows10Manager2.2.7Portable_한글판다운로드_8


보안 : 시스템 구성 요소, UAC 및 로그인 설정을 조정하여 시스템 보안을 향상시킵니다. 시스템 복원 옵션을 조정하십시오. 숨김 및 제한하여 드라이브 및 프로그램에 액세스하십시오. 파일을 암호화 / 해독하고 시스템 폴더를 안전한 위치로 이동합니다. 실수로 삭제하거나 디스크에서 포맷 한 파일의 삭제를 취소하십시오. Privacy Proctor는 남겨둔 트랙을 제거하여 개인 정보를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제어판 항목을 숨기거나 추가 또는 삭제하십시오. 


네트워크 : 인터넷 연결 속도를 최적화 하고 모든 공유 항목을 관리합니다. Internet Explorer를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IP Switcher는 다른 네트워크에서 쉽게 IP 주소를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서핑 인터넷 속도를 높이고 지정된 호스트에만 액세스하도록 허용하도록 호스트 파일을 편집합니다.


• 기타. 유틸리티 : Windows 유틸리티 모음을 보여주고 시작 화면과 작업 표시 줄에 시스템 항목을 고정하십시오. 모든 파일을 분할하고 병합합니다. Super Copy를 사용하여 파일을 정기적으로 자동 백업합니다. 레지스트리 도구를 사용하면 쉽게 레지스트리를 조작 할 수 있습니다.

리뷰 출처 :https://karanpc.com, 구글 번역


공식 다운로드 페이지


첨부 파일W10M 2.2.7.7z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