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초코 적립 이벤트 참여로 이모티콘 무료 득템하기

오늘 내용은 아는 분은 다 알겠지만, 그래도 아직 모르는 분도 계실 것 같아 별볼일 없는 팁(?)이지만 간단히 두드려 보겠습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무료 이벤트에 참여해서 회원가입을 하거나 앱을 설치하면 이모티콘이 지급됩니다.


또는 카카오톡과 연동된 게임 앱을 설치하면 지급되는 초코를 모아 모아 200초코가 되면 이모티콘을 구입할 수 있는 자격이 되는데요.


이렇게 회원가입이나 용량이 만만치 않은 게임 앱 설치가 싫은 분은 내 초코 페이지로 이동하면 초코를 모을 수 있는 이벤트가 현재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PC 버전에서는 접속이 안 되고 모바일 버전에서만 접속되는데요.


내 초코 페이지로 이동, 매일 매일 출근 도장만 찍으면 되는 이벤트로 200초코를 모으려면 꽤많은 시일이 걸리지만, 울 헌병과 저는 열심히 출근 도장을 찍고 있습니다~


그럼 초코 페이지로 이동해 볼까요?

카톡을 실행하고 상단 메뉴 오른쪽 가로 3점 모양의 더보기 버튼을 누른 후, 화면이 이동되면 사용자 프로필 MY 버튼을 누릅니다.

카톡초코적립이벤트참여로이모티콘무료득템하기_1 카톡초코적립이벤트참여로이모티콘무료득템하기_2


다시 이동된 페이지에서 내 초코 버튼을 누르고, 넘겨진 카카오톡 충전소 화면을 보면 스탬프GO, 황금콘GO! 배너가 있는데요.

배너를 콕 눌러 보세요.

카톡초코적립이벤트참여로이모티콘무료득템하기_3 카톡초코적립이벤트참여로이모티콘무료득템하기_4


페이지가 이동되는데요.

화면을 살짝 아래로 스크롤하면 스탬프 모으GO 버튼이 활성화되어 있는데요.

버튼을 누르면 출근 도장을 찍게 되는 것이고, 상황에 따라 2초코, 3초코, 5초코, 7초코로 차등 지급되지만 해당 초코는 매일 매일 지급되는 게 아니고... 매일 매일 카톡 충전소를 방문한다는 가정하에 3일에 한번 꼴로 지급되니 열심히 출근해 보시구요.

카톡초코적립이벤트참여로이모티콘무료득템하기_5 카톡초코적립이벤트참여로이모티콘무료득템하기_6


이벤트 참여 방법과 조건은 아래 샷을 참고하시길요~

카톡초코적립이벤트참여로이모티콘무료득템하기_7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