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그램 플레이어 모바일앱 다운로드

1그램플레이어모바일앱다운로드_1


PC에서 1그램 플레이어를 애용하던 사용자에게 반가운 소식이 있습니다.


언제 부터인지는 모르나 1그램 플레이어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니 모바일 앱을 배포하고 있더군요.

(APK 파일 속성을 보니 2017.10.27일부터 배포되기 시작했네요.)

그런데 1그램 플레이어 모바일 앱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에는 등록이 안 되어있고, 이통 3사 통합 마켓인 원스토어를 통해 배포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1그램 모바일 앱을 내려받으려면 폰에 원스토어가 설치되어 있어야 하는데요.

원스토어 또한 구글플레이에서는 검색되지 않고, 구글이나 네이버, 다음 등 포털에 검색해서 APK 파일로 내려받아 폰에 설치해야 합니다만...

1그램플레이어모바일앱다운로드_2 1그램플레이어모바일앱다운로드_3


원스토어 APK를 받기위해 웹페이지를 돌아 다니는 게 귀찮은 분은 아래 링크에서 접속해 직접 내려받으실 수 있구요.



웹페이지 접속도 귀찮은 분은 첨부된 APK 파일을 내려받으세요. ONEstoreClient_SKT_v6.2.1.APK



다운로드 완료 후 내 파일 폴더를 열어보면 원스토어 APK 파일이 들어있을 텐데요.

파일을 실행하여 설치를 시작하고, 설치과정에서 출처를 알 수 없는 앱 이란 메세지창이 열리면 허용을 하고 진행합니다. 

1그램플레이어모바일앱다운로드_4 1그램플레이어모바일앱다운로드_5


원스토어 앱 설치가 완료되면 앱을 실행하고 검색창에 1그램 플레이어로 검색해서 폰에 내려받기만 하면 무난하게 설치가 될겁니다.



아래 샷은 다운로드 및 설치 과정인데요.

굳이 설명할 필요는 없겠지요?

1그램플레이어모바일앱다운로드_6 1그램플레이어모바일앱다운로드_7

1그램플레이어모바일앱다운로드_8


1그램 플레이어가 최초 실행되면 앱 소개 화면으로 열리는데요.


오른쪽 상단 X 버튼을 눌러 창을 닫고 기기 접근 메세지 창이 열리면 허용 버튼을 누릅니다.

1그램플레이어모바일앱다운로드_9 1그램플레이어모바일앱다운로드_10


이어 열린 메세지창에서도 허용하고, 앱이 정상적으로 열리면 오른쪽 상단 세로 3점 아이콘을 누르고 설정 탭으로 들어 갑니다.

1그램플레이어모바일앱다운로드_11 1그램플레이어모바일앱다운로드_12


환경설정에서 각 항목을 입맛대로 설정하고 나오면 폰에 저장된 동영상이나 음악을 감상할 수 있구요.

1그램플레이어모바일앱다운로드_13 1그램플레이어모바일앱다운로드_14


1그램 플레이어 모바일 앱의 주용도(?)라고 할 수 있는 유튜브 탭을 눌러 검색창에서 동영상을 검색하면 필요에 따라, 용도에 따라 각종 유튜브 동영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1그램플레이어모바일앱다운로드_15 1그램플레이어모바일앱다운로드_16


이상 대략적인 1그램 플레이어 모바일 앱 소개를 마칩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